사진제공=AG Corporation
사진제공=AG Corporation
배우 장근석이 오는 12월 19일 일본 온라인 팬미팅을 개최한다.

장근석석은 온라인 팬미팅 '2020 JANG KEUN SUK X'mas Online Fan Meeting ~always with U~'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남을 가진다.

이번 팬미팅은 장근석을 향한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진행돼 그 의미가 남다르다. 팬미팅은 일본어로 진행되지만, 그동안 일본 팬미팅을 궁금해한 전 세계 팬들도 생중계를 통해 현장을 함께 할 수 있다. 특히 장근석을 아끼고 사랑해준 전 세계 팬들과 함께하는 한발 빠른 크리스마스 파티가 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팬미팅 종료 후에는 장근석의 일본 공식 팬클럽 10주년을 맞이해 회원 한정 애프터 파티도 개최, 언제나 아낌없는 애정과 응원을 보내주는 팬클럽 회원을 위한 특별한 시간도 준비되어 있다.

지난 5월 약 2년에 걸친 장근석의 사회 복무 요원 소집해제 당일, 일본 팬들이 해시태그 ‘WelcomebackJKS’와 ‘어서오세요근짱’으로 트렌드 1, 2위에 올리며 복귀를 환영한 바 있다. 이에 장근석은 6월 '2020 장근석 팬미팅 온라인 스테이지_몽(드림스)'(2020 JKS FANMEETING Online STAGE_夢(Dreams))' 실시간 스트리밍 생중계로 '아시아 프린스'의 인기를 입증했다.

또한 8월 온라인으로 개최한 '제8회 장근석 생일 기념 나눔 사진전'에서 자발적으로 모은 2억4000만원을 사회단체에 기부하며 팬들과 함께 사랑이 넘치는 행보를 보였다. 소집해제 이후 일본 및 해외에서 각종 프로그램 섭외와 러브콜이 쏟아지고 있으며 얼마 전 NHK ‘밀회 레스토랑’ 원격 출연만으로 일본에서 엄청난 화제가 되었다.

장근석은 팬들과 함께 쉼 없이 소통하며 뜨거운 환호와 애정 어린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일본 온라인 팬미팅에 대한 기대감이 한껏 고조되고 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