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필립♥박현선, 가족·가까운 지인 초대해 야외 예식
이필립, 지난 1월 박현선에 프러포즈
초호화 다이아몬드 반지 화제
박현선 "많은 축하 감사해요"
배우 출신 사업가 이필립이 박현선과 결혼한다. / 사진=드라마 스틸, 인스타그램
배우 출신 사업가 이필립이 박현선과 결혼한다. / 사진=드라마 스틸, 인스타그램
배우 출신 사업가 이필립이 쇼핑몰 대표 겸 인플루언서 박현선과 오는 10일 결혼한다.

7일 한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이달 10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은 코로나19의 여파를 고려해 가족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야외 예식으로 진행한다고 전해졌다.

예비신부 박현선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많은 축하 감사하다. 제가 끝나고 짠! 하려 했는데 아쉽다. 일단 일은 열심히 하고 나중에 이야기 보따리를 풀어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지난해 12월 초 두 사람이 2년째 교제 중이라는 소식이 알려졌다. 박현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이필립을 '이천사'라는 애칭으로 부르며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사진=박현선 인스타그램
사진=박현선 인스타그램
 사진=박현선 인스타그램
사진=박현선 인스타그램
박현선은 지난 1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필립이 자신에게 청혼한 사실을 밝히기도 했다. 그는 "오늘이 미국에서 마지막 디너인줄 알았는데. 화장실 갔다가 룸에 들어가니 나밖에 없어서 깜놀(깜짝 놀람) 완전 서프라이즈"이라며 "우리 엄마, 아빠한테 몰래 허락받고 몇 개월 전부터 계획하던 천사님(이필립) 나 진짜 아무것도 몰랐다. 어떻게 우리 엄마 나한테 얘기도 안 해주지"라고 글을 썼다. 그러면서 "Will you marry me? yes"라고 해 프러포즈를 받아들였음을 밝혔다.

당시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는 하얀색 원피스를 입은 박현선 앞에 이필립이 무릎을 꿇고 프러포즈하는 모습이 담겼다. 또 다른 사진에는 박현선이 이필립으로부터 받은 다이아몬드 반지를 확인할 수 있다.

이필립은 MBC 드라마 '태양사신기'로 데뷔해 '남자 이야기', '시크릿 가든', '신의' 등에 출연했다. 박현선은 여성의류 쇼핑몰을 운영하며 2017년에는 뷰티 브랜드도 론칭했다. 과거 온스타일 '하우 투 핏', 패션엔 '스타일 배틀로얄 톱 CEO 2' 등에 출연하기도 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