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주헌, 네 번째 믹스테이프 9일 발표
커밍순 이미지 기습 공개
몬스타엑스 주헌, 네 번째 믹스테이프 '싸이키' 9일 발표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몬스타엑스 주헌, 네 번째 믹스테이프 '싸이키' 9일 발표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몬스타엑스 주헌이 새 믹스테이프를 발표한다.

주헌은 지난 2일 오후 몬스타엑스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네 번째 믹스테이프 '싸이키(PSYCHE)' 커밍순 이미지를 기습 공개했다.

공개된 커밍순 이미지는 블랙 바탕에 'JOOHONEY', 'PSYCHE COMING SOON 2020.10.09'이라는 타이포가 강렬한 레드컬러로 적혀있어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주헌은 몬스타엑스의 래퍼로, 전곡 랩 메이킹은 물론이고 다양한 자작곡을 앨범에 포함시키는 등 다재다능한 아티스트로서 주목받고 있다. 지난 2018년 솔로 믹스테이프 'DWTD'로 아이튠즈와 빌보드 월드앨범 차트에 연이어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한 성과를 거뒀고, 최근 신인 보이그룹 크래비티에게 자작곡 '점퍼(JUMPER)'를 선물하며 또 한 번 프로듀서로서의 능력을 입증했다.

몬스타엑스 주헌이 지난 2018년 8월 발표한 믹스테이프 'DWTD' 이후 약 2년 2개월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믹스테이프 '싸이키'는 오는 9일 아이튠즈와 스포티파이 등 미국 유명 음원 사이트와 글로벌 무료 음악 유통 플랫폼인 사운드 클라우드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김수영 기자 swimki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