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박성광♥이솔이, 결혼식 현장 공개
박성광♥이솔이 놀라게 한 '짐승남'의 축가
박성광 위해 임송 매니저의 깜짝 이벤트
박성광♥이솔이, 눈물→결혼식 지연된 사연
'동상이몽2'에서 박성광·이솔이 부부의 결혼식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된다. / 사진제공=SBS
'동상이몽2'에서 박성광·이솔이 부부의 결혼식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된다. / 사진제공=SBS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 박성광의 아내 이솔이가 결혼식장에서 눈물 흘린 사연이 밝혀진다.

7일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는 박성광·이솔이 부부의 결혼식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된다.

우여곡절 끝에 광복절인 지난 8월 15일 결혼식을 올린 박성광·이솔이 부부는 식장에 들어서자마자 눈시울을 붉혀 보는 이들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초특급 가수들이 등장했다. '짐승남'으로 알려진 이 가수는 역대급 퍼포먼스로 축가를 불러 결혼식장을 충격에 빠트렸다. 그뿐만 아니라 갑자기 등장한 깜짝 초대 손님에 신부 이솔이까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박성광은 결혼식장에서 전 매니저였던 임송과 오랜만에 극적인 만남을 가졌다. 박성광과 친남매 같은 케미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송이 매니저' 임송은 박성광 몰래 깜짝 이벤트를 펼쳤다. 임송의 예상치 못한 이벤트에 놀란 박성광은 이내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다. 과연 박성광을 울컥하게 한 송이 매니저의 깜짝 이벤트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결혼식 내내 활짝 웃으며 행복해 하는 이솔이와 달리, 박성광은 굳은 표정으로 초조한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급기야 박성광은 결혼식 도중 돌발 행동까지 해 모두를 당황하게 했다. 이에 이솔이는 참았던 눈물을 터트려 결국 결혼식 지연 사태까지 벌어졌다. 이를 본 MC들은 "입이 바짝바짝 마른다"며 단체 멘붕에 빠졌다.

박성광·이솔이 부부가 결혼식을 무사히 끝냈을지 7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