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훈, 고등학교 3년간 전 과목 1등
서준석, 서울대 공대-의대-치대 졸업장만 3개
서준석, 서울대 공대-의대-치대 졸업장만 3개

이날 방송에서는 공부에 고민이 있는 중, 고등학교 8명을 랜선으로 초대해 공부 방법과 고민을 나눈다. 여기에 고민을 해결해 줄 전문가로 전 서울대 입학사정관 진동섭 전문가, 교육 컨설턴트 이병훈, 오대교 전문가는 물론 새로운 전문가 3명이 등장해 역대 최강의 라인업을 선보인다.
ADVERTISEMENT
이어 현재 연세대 의대에 재학 중인 신기훈 전문가가 출연한다. 그는 서울대 치대, 연대 의대와 치대, 카톨릭대 의대, 충남대 의대 등 의대만 총 5군 데를 동시에 합격한 의대 5관왕이다. 고등학교 3년간 전 과목 1등에 내신 1등급이었던 그는 생활기록부만 무려 36장으로 완벽 내신을 자랑한다. 그는 내신 1등급을 넘어 전 과목 백분위 1%로 수렴할 방법과 생기부 작성법에 대한 노하우를 전한다고 해 시선이 집중된다.
또한 수능 전국 2등으로 상위 0.1%의 성적을 가진 서준석 전문가가 등장한다. 그는 서울대 공대 졸업 후 다시 의대에 진학, 치대까지 졸업해 서울대에서만 3개의 졸업장을 가지고 있는 공부 끝판왕이다. 특히 그가 과외를 맡으면 5등급은 향상시키는 믿고 맡기는 강사로 유명하다고 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ADVERTISEMENT
역대 최강의 전문가 라인업이 선사하는 솔루션은 이날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공부가 머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