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급자족 수업 '기대'
도플갱어 가족, 수박 먹방
귀여운 투꼼남매
도플갱어 가족, 수박 먹방
귀여운 투꼼남매
!['슈퍼맨이 돌아왔다' 하영 / 사진 = KBS 제공](https://img.hankyung.com/photo/202008/BF.23502054.1.jpg)
이날 도플갱어 가족은 지난번 날씨 때문에 가지 못했던 신시모도로 향했다. 아이들에게 생생한 교육을 전하기 위해 달리는 아빠 학교를 진행하고 있는 경완 아빠가 신시모도에서 자급자족 수업을 계획한 것이다.
신시모도 중 신도에 도착한 도플갱어 가족은 바로 수박 밭으로 갔다. 이곳에서 경완 아빠는 아이들에게 맛있는 수박을 고르는 법부터 따는 법까지 모든 것을 전수했다고. 수박을 통통 두드려가며 더 맛있는 수박을 심사숙고해서 고르는 투꼼남매 연우, 하영이의 모습이 귀여워 현장 모두를 심쿵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어 아이들은 직접 딴 수박을 즉석에서 먹었다. 이때 자기 얼굴보다 큰 수박을 받은 하영이의 온 얼굴 근육을 사용하는 먹방이 경완 아빠와 연우를 빵 터지게 했다는 전언. 먹방 포텐이 터진 듯 쉴 새 없이 수박을 먹은 하영이는 배를 꽉 채운 수박으로 인해 깜찍한 D라인까지 뽐냈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과연 신시모도에 간 도플갱어 가족에게는 어떤 일들이 펼쳐질까. 연우와 하영이는 자급자족 라이프를 통해 어떤 것을 배울까. 또 역대급 수박 먹방을 보여줄 하영이는 얼마나 귀여울까.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 343회는 오는 16일 밤 9시 15분 방송된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