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OCN 토일드라마 '트레인'이 종영을 앞두고 최종 OST 합본을 공개한다.
'트레인' 측은 오는 16일 오후 6시 최종 OST 음원 합본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최종 OST 합본에는 '트레인'의 분위기와 감정을 이끌었던 가창곡 2트랙이 포함된다. 우선 평행 세계 속에서 엇갈린 운명에 놓인 서도원(윤시윤 분)과 한서경(경수진 분)의 심경을 조원선의 독보적인 보이스로 표현한 'I Will Never'를 비롯해, 서로를 지켜주고 싶은 마음과 그럴 수 없었던 안타까움을 표현한 Oo(오오)의 'With You' 등이 수록된다.
이어 24트랙의 엄선된 스코어까지 담겨 '트레인'의 종영을 아쉬워하는 시청자와 음악 팬들에게 음악을 통해 깊은 여운을 남겨줄 예정이다.
'트레인'이 지난 7월 첫 방송된 이후 예측 불가 전개로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구고 미스터리한 엔딩과 반전 엔딩 등으로 화제를 모았던 만큼,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인 최종 OST 합본 역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트레인'은 살인사건이 있던 밤, 순간의 선택으로 갈라진 두 세계에서 소중한 사람을 지키기 위해 연쇄살인에 개입하는 형사의 ‘평행세계 미스터리’ 드라마다. 16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되는 12회를 마지막으로 종영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