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창석♥이채은, 결별설·결혼설 부인
오창석 측 "여전히 잘 만나고 있어"
오창석♥이채은, '연애의 맛2'서 실제 연인으로 발전
오창석 측 "여전히 잘 만나고 있어"
오창석♥이채은, '연애의 맛2'서 실제 연인으로 발전
![배우 오창석-모델 이채은 / 사진=PF컴퍼니, 이채은 인스타그램](https://img.hankyung.com/photo/202008/BF.20038360.1.jpg)
6일 오창석 소속사 PF컴퍼니는 "오창석이 이채은과 여전히 잘 만나고 있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에는 오창석과 이채은이 헤어진 게 아니냐는 소문이 돌았다. 네티즌들은 이들이 지난해 11월 미국 LA로 동반 여행을 다녀온 후 SNS 상에 서로에 대한 언급이 없다는 것을 이유로 이 같이 추측했다.
이채은이 최근 자신의 SNS에 흰색 원피스를 입고 꽃다발을 든 사진을 올려 두 사람이 결혼하는 것이 아니냐는 소문도 돌았다. 오창석 측은 "두 사람이 결혼 계획을 구체적으로 갖고 있는 것도 아니고 헤어진 것도 아니다"고 설명했다.
!['연애의 맛2’ 오창석-이채은 커플 / 사진제공=TV조선](https://img.hankyung.com/photo/202008/BF.23425900.1.jpg)
오창석은 1982년생, 이채은은 1995년생으로, 두 사람은 13살 연상연하 커플이다. 오창석은 2008년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으로 데뷔해 '아테나:전쟁의 여신', '오로라 공주', '왔다! 장보리', '태양의 계절' 등에 출연했다. 이채은은 유치원 교사로 일하다가 현재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