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이한 집 구조에 '멘붕'
아이 셋+강아지 대가족
'힙합퍼'와 '가장' 사이
아이 셋+강아지 대가족
'힙합퍼'와 '가장' 사이
!['신박한 정리' 양동근 / 사진 = tvN 제공](https://img.hankyung.com/photo/202007/BF.23321677.1.jpg)
도시인들이라면 누구나 부러워할 만큼 자연 친화적인 곳에서 살고 있는 양동근과 가족들의 주거 환경에 신박한 정리단이 감탄하는 것도 잠시, 특이한 집 구조에 '멘붕'에 빠진 MC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양동근 부부와 아이 셋, 강아지 두 마리의 대가족 살림에 정리하기 쉽지 않은 많은 물건들, 여기에 독특한 방 구조까지 더해져 쉽지 않은 정리를 예고한 것. 이미 지난 '신박한 정리' 방송분을 참고해 정리를 한번 시도한 바 있는 양동근의 아내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정리가 쉽지 않은 집 상태에 어느 때보다 모두가 힘을 합쳤다는 후문이다.
특히 용도를 전혀 알 수 없는 물건과 미스터리한 공간이 신박한 정리단을 당황하게 만들며 웃음도 더할 전망. 과연 어떤 신박한 솔루션으로 의뢰인 양동근의 정리 고민을 해결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또한 집 정리 중에 자연스럽게 흘러나온 힙합퍼 양동근과 가장 양동근의 진솔한 사연이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한편, '신박한 정리'는 나만의 공간인 '집'의 물건을 정리하고 공간에 행복을 더하는 노하우를 함께 나누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