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팀명은 다양한 매력과 색깔을 지닌 그룹 Nizi(니지: 무지개)와 멤버, 팬들을 뜻하는 U가 함께 한다는 의미는 물론 'Need You'의 뜻도 담겼다.
ADVERTISEMENT
'메이크 유 해피'는 발매 직후인 30일 오전 1시 라인 뮤직 실시간 톱 100 차트 1위로 진입했다. 수록곡 '베이비 아이엠 어 스타'와 '붐 붐 붐' '虹の向こうへ'가 2위, 3위, 4위를 차지해 프리 데뷔 미니 앨범 전곡으로 차트 줄 세우기까지 성공했다. 또 이번 앨범은 일본 아이튠즈 앨범 차트 정상에 올랐다.

뮤직비디오는 아홉 멤버들의 풋풋하고 싱그러운 매력과 컬러풀한 영상미가 어우러져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 '니지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이끈 박진영이 이번 뮤직비디오에 카메오로 등장해 깨알 재미를 더했다.
ADVERTISEMENT
이를 통해 탄생한 NiziU는 JYP와 소니뮤직이 협업해 멤버 선발부터 트레이닝, 기획, 제작, 매니지먼트까지 모든 과정을 공동으로 진행한 초대형 글로벌 오디션을 통해 결성했다.
최근 니혼테레비 인기 아침 정보 프로그램 '슷끼리'에 박진영과 NiziU가 이원 생중계로 등장하자 'NiziU'와 '니지 프로젝트'를 비롯 멤버 이름이 일본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순위 상위권을 차지해 뜨거운 현지 관심을 입증하기도 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