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김수찬이 스타책방 오디오클립 라이브현장을 들었다놨다하며 라이브황제다운 존재감을 발산했다.
김수찬이 23일 낮 12시 텐아시아와 네이버 오디오클립이 함께 진행한 '스타책방' 라이브의 첫 타자로 나서 목소리 재능기부 동화 낭독은 물론 유쾌한 노래선물까지 선사했다.
김수찬은 이날 라이브에서 '흥부자'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댓글을 읽어주며 소통하는 것은 물론 '소개팅눈물팅', '당돌한 여자', '아로하' 등 다양한 노래를 선곡해 초특급 라이브로 선보였다.
'복면가왕'에 출연해 남진, 송대관, 태진아의 성대모사를 하며 "역시 끼수찬"이라는 별명을 받은 그의 명성에 걸맞게 끝없이 선보인 필모사는 연신 감탄을 자아냈다.
!["역시는 역시 트롯계의 역사" 김수찬 스타책방 '당돌한 여자' 라이브 무삭제판 영상](https://img.hankyung.com/photo/202006/BF.23009477.1.jpg)
김수찬은 평소에도 긍정적인 힘을 스스로에게 주기 위해 동화책을 많이 읽어왔다고 밝힌 바 있다. '스타책방'에서 동화낭독을 통해 자신의 목소리로 아이들에게 희망을 전달하겠다는 포부를 전했으며 약 한시간 동안 진행된 라이브에는 총 170만이 넘는 좋아요가 쏟아졌다.
'스타책방'은 약 27팀의 스타들이 동화책을 아이들에게 직접 동화책을 읽어주는 오디오클립 신규 채널이다. '스타책방' 들으면 들을수록 취약계층에 해피빈 후원도 할 수 있다.
'흥신흥왕' 김수찬이 읽어주는 동화는 7월 6일, 9일 양일에 걸쳐 공개되며 끼넘치는 실시간 라이브를 놓쳤다면 '스타책방'에서 다시 들을 수 있다. 영상은 네이버TV와 유튜브 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미나 기자 minalee1207@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