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하는 날' 나태주 "귀여운 사람이 좋다"
나태주, 이상형 박보영에 영상 편지
"나중에 커피 마시자"
'외식하는 날' 나태주가 이상형이 배우 박보영이라고 밝혔다. / 사진제공=SBS FiL
'외식하는 날' 나태주가 이상형이 배우 박보영이라고 밝혔다. / 사진제공=SBS FiL


'태권트롯' 나태주가 배우 박보영을 이상형으로 뽑았다.

최근 진행된 SBS FiL '외식하는 날' 촬영에는 나태주, 류지광, 노지훈, 김수찬이 함께했다.

나태주는 류지광, 노지훈, 김수찬과 함께 닭 숯불 구이를 먹으며 서로의 이상형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게 됐다. 나태주는 "귀여운 사람이 좋다"고 밝혔다. 노지훈이 "연예인으로 이야기를 한다면?"이라고 묻자 나태주는 "사실 진짜 좋아했던 분이 있다. 박보영 씨"라고 답했다. 이에 류지광은 "박보영 씨에게 영상 편지를 하자"고 제안했다.

나태주는 부끄러워하며 박보영에게 영상 편지를 남겼다. 그는 "오래 전부터 응원 많이 했다. 연기도 잘 하시고…"라며 "나중에 시간 되면 커피라도 한 잔, 아니면 저녁에 닭갈비라도… 닭 목살 사드릴 테니 좋은 시간 내주시길 바라겠다"고 말했다.

나태주, 류지광, 노지훈 김수찬이 출연하는 '외식하는 날'은 24일 오후 9시 SBS FiL, SBS PLUS에서 동시 방송되며 27일 오후 1시 SBS MTV, 같은 날 밤 11시 SBS CNBC, 7월 1일 오후 9시 SBS FiL UHD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