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블루에 따뜻 메시지
블루 누구? '다운타운 베이비'
차트 1위 역주행 '이효리효과'
블루 누구? '다운타운 베이비'
차트 1위 역주행 '이효리효과'
![이효리 메시지 / 사진 = 블루 인스타그램](https://img.hankyung.com/photo/202006/BF.22954323.1.jpg)
18일 블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y queen"이라는 글과 함께 이효리가 보낸 메시지 글을 캡처해 게재했다.
이효리는 블루에게 "고맙긴요. 오히려 너무 갑작스러운 대중의 관심에 부담이 될 수도 있겠다 생각했어요. 시기심 가득한 사람들 뭐라고 하든 너그럽게 봐 넘기는 큰 아티스트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요. 덕분에 무언가 진정성있게 열심히 하면 언젠가 하늘은 기회를 준다는 것을 저도 배웠어요. 고마워요. 좋은 노래였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해요. 흔들리거나 너무 들드지말고 차분히 지켜보면서. 이 시간 이 차트 즐기기 바라요. 당신은 이미 너무 멋진 사람이었으니까요"라고 전했다.
![이효리 / 사진 = 이효리 인스타그램](https://img.hankyung.com/photo/202006/BF.22954338.1.jpg)
이효리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비, 유재석과 함께 여름 혼성그룹에 도전했다. 이효리는 블루의 노래 '다운타운 베이비'를 불렀고, 방송 이후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는 역주행 신드롬을 일으켰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