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트와이스 '모어 앤드 모어' MV 티저 캡처](https://img.hankyung.com/photo/202005/BF.22713025.1.jpg)
트와이스는 26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9집의 타이틀곡 '모어 앤드 모어(MORE & MOR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은 신비로운 숲을 배경으로 몽환적인 아우라를 뿜어냈고, 깊은 숲속에서 열린 여신들의 축제를 보는 듯한 느낌을 자아냈다.
트와이스는 다채로운 색감과 패턴이 인상적인 히피풍 의상을 걸친 채 유려한 선율에 맞춰 화려한 손동작을 선보였다.
나연과 미나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울려 퍼진 가운데, 에메랄드빛으로 반짝이는 물 위를 수놓은 안무로 환상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하나가 된 듯 펼친 완전무결한 칼군무는 감탄을 유발했다. 유영하듯 부드러운 느낌과 절도 있는 동작이 조화를 이뤄 반복 재생을 자극했다.
![그룹 트와이스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https://img.hankyung.com/photo/202005/BF.22706876.1.jpg)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해 화제를 모은 'MORE & MORE' 가사도 일부 공개됐다.
"I know I want it 입에 바른 소린 이제 그만할게 Cause I deserve it 혹시 잠깐 내가 미워지더라도 걱정 안 할게 Cause I know you"라는 노랫말과 트와이스의 역대급 미모가 더해져 묘한 매력을 배가했다.
트와이스는 오는 6월 1일 오후 6시 '모어 앤드 모어'로 컴백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