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지코(왼쪽부터), 레드벨벳의 웬디, 김나영, 개코 / 사진제공=KOZ 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 아메바컬쳐, 네버랜드스토리 엔터테인먼트](https://img.hankyung.com/photo/202005/BF.22609804.1.jpg)
개코와 김나영은 'Heart Break'를 통해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개코·김나영의 'Heart Break'는 'Heart Break'는 대한 제국의 황제 이곤(이민호 분)과 정태을(김고은 분)의 행보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과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곡이다.
![지코X레드벨벳 웬디·개코X김나영, '더 킹' 명품 OST 라인업 합류](https://img.hankyung.com/photo/202005/BF.22609805.1.jpg)
지코와 레드벨벳의 명품 보컬 웬디는 '나의 하루는 다 너로 가득해'를 통해 만나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보일 예정이다. '나의 하루는 다 너로 가득해'는 정태을을 향한 황제 이곤의 섬세한 감정을 엿볼 수 있다.
!['더 킹' OST 커버 이미지 / 사진제공=CJ ENM](https://img.hankyung.com/photo/202005/BF.22609803.1.jpg)
'더 킹'이 시청자들의 관심 속에서 순항 중인 만큼, 기존에 쉽게 만날 수 없었던 역대급 라인업으로 완성된 이번 새 OST들 역시 음원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 킹'은 차원의 문(門)을 닫으려는 이과(理科) 형 대한제국 황제 이곤과 누군가의 삶, 사람, 사랑을 지키려는 문과(文科) 형 대한민국 형사 정태을이 두 세계를 넘나들며 펼치는 공조를 담아내는 드라마로,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