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어촌편5' 메인 포스터./사진제공=tvN](https://img.hankyung.com/photo/202004/BF.22446502.1.jpg)
첫 방송을 일주일 앞둔 오늘(24일)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는 세 사람의 단란한 한 끼 식사 현장이 포착됐다. 낮은 목욕탕 의자, 통나무 등 제대로 된 의자도 없이 밥을 먹고 있지만, 누가 봐도 즐거워 보이는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은 더없이 유쾌한 어촌 라이프를 예고한다. 또한 세 사람의 뒤로 보이는 넓은 바다와 푸른 나무, 제철 식재료가 심어진 식량 창고 텃밭은 싱그러운 봄의 에너지를 기대케 한다.
!['삼시세끼 어촌편5' 티저 영상 캡처./사진제공=tvN](https://img.hankyung.com/photo/202004/BF.22446503.1.jpg)
직접 선박을 모는 선장님으로 변신한 유해진은 바다 한가운데에서 낚시를 시도하지만, 정말 낚시 포인트가 맞냐는 차승원의 의심 섞인 물음에 “아유~ 그렇게 쉽게 잡히지 않는 거야”라고 답해 변함없는 낚시와의 사투를 예고한다. 이에 차승원은 “아니 이것저것 다 올라온다며 아까!”라며 여전한 티격태격 케미로 재미를 선사한다.
24일 오후 9시 10분에는 ‘삼시세끼 어촌편 스페셜’편이 방송된다.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의 새로운 어촌 라이프를 기대하는 시청자들을 위해 이들이 함께 출연했던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 1, 2의 하이라이트 장면을 모아 즐거움을 높일 예정이다.
‘삼시세끼 어촌편5’는 내달 1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