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싱글 커밍순 이미지./사진제공=MNH엔터테인먼트
청하 싱글 커밍순 이미지./사진제공=MNH엔터테인먼트
가수 청하가 컴백을 예고했다.

청하는 13일 자정 공식 SNS에 ‘CHUNG HA PRE-RELEASE SINGLE #1 COMING SOON 2020. 04. 27. 6PM’이라는 문구와 함께 신곡 발매 커밍순 이미지를 기습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달을 향해 손을 뻗는 듯한 거대 조형물이 담겨있어 궁금증을 높인다. 특히 어두운 밤 배경과 분위기 있게 쏟아져 내리는 달빛이 몽환적인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지난해 6월 발표한 네 번째 미니앨범 ‘플러리싱(Flourishing)’ 이후 10개월 만에 컴백을 예고한 청하가 이번에는 또 어떤 음악으로 가요계를 뜨겁게 달굴지 주목된다.

청하는 2017년 솔로로 정식 데뷔 후 ‘와이 돈츄 노우(Why don't you know)’ ‘롤러코스터(Roller Coaster)’ ‘러브 유(Love U)’ ‘벌써 12시’ ‘스내핑(Snapping)’ 등 발표하는 곡마다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하며 국내 대표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 우뚝 섰다.

최근에는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 OST ‘나의 그대’뿐만 아니라 폴킴과 함께한 ‘러브십(Loveship)’, MNH엔터테인먼트가 새롭게 선보인 뮤직 프로젝트 신곡 ‘솔직히 지친다’까지 잇따라 높은 성적을 거두며 명실상부 흥행 퀸의 면모를 입증하기도 했다.

청하의 선공개 싱글 #1은 오는 27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