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X채영, 6년 지기 절친 인증
채영이 말한 전소미가 좋은 이유
전소미 "사랑해" 남다른 애정 표현
채영이 말한 전소미가 좋은 이유
전소미 "사랑해" 남다른 애정 표현
![전소미 유튜브 캡처/ 사진=더블랙레이블 제공](https://img.hankyung.com/photo/202004/BF.22318993.1.jpg)
과거 같은 소속사에서 연습생 시절을 함께 보낸 전소미와 채영은 6년째 두터운 우정을 이어오고 있는 연예계 대표 절친이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 속에는 이러한 두 사람의 평상시 데이트 모습이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화장기 없는 수수한 모습으로 만난 두 사람은 브런치 카페에 들러 본격적으로 이야기를 나눴다. 특히 아기자기한 카페 내부에서 서로의 사진을 찍어주는 등 여느 20대와 다를 바 없는 소탈한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단짝 친구들의 흔한 대화를 이어가던 중 전소미가 채영에게 자신이 좋은 이유 세 가지를 말해달라고 하자 “나랑 성격이 다르다. 나는 말을 많이 하는 성격이 아닌데 소미는 (반대로) 에너지를 준다. 두 번째는 편하다. 난 편하지 않으면 못 만난다. 마지막으로 내가 뭘 말하지 않아도 다 알아챈다. 소름 돋을 때도 있다”고 설명했다. 이를 들은 전소미는 “내가 수면 양말 같은 편한 매력이 있다”고 받아쳐 웃음을 안겼다.
특히 전소미는 채영에게 “아이 러브 유(I LOVE YOU)”라고 말하며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는 등 훈훈한 우정으로 보는 이들을 미소짓게 만들었다.
전소미의 유튜브 리얼리티 'I AM SOMI(아이 엠 소미)' 3회는 더블랙레이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11일 오후 10시에 공개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