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24일 데뷔 22주년 기념 영상물 발매

‘2019 SHINHWA 21st ANNIVERSARY CONCERT-CHAPTER 4’는 지난해 4월 20일과 21일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 신화 21주년 기념 콘서트의 실황을 담았다. 당시 팬들의 열기로 가득했던 콘서트 현장을 생생하게 담아내 그때의 감동을 다시 한번 전달할 예정이다.
ADVERTISEMENT
지난 18일에는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2019 SHINHWA 21st ANNIVERSARY CONCERT-CHAPTER 4’의 ‘해결사’ 무대 영상이 깜짝 공개되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만큼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처럼 ‘현재 진행형 아이돌’로서 가요계에 살아 있는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는 신화는 모든 멤버가 대표이자 주주인 신화컴퍼니를 설립해 아이돌 그룹 활동의 새로운 활로를 연 데 이어, 2015년 5월 아이돌로서는 최초로 팀의 상표권을 직접 보유하는 등 신화라는 브랜드의 가치를 높여 왔다.
ADVERTISEMENT
신화컴퍼니 측은 “오늘 신화가 데뷔한 지 22주년을 맞이했다. 항상 변함없이 신화를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오늘 출시되는 신화 ‘CHAPTER 4’ 콘서트 실황을 통해 그동안 함께했던 시간을 추억할 수 있는 큰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