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9일 방송될 '해투4' 예고/ 사진제공=KBS2
오는 19일 방송될 '해투4' 예고/ 사진제공=KBS2
배우 신예은이 KBS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 스페셜 MC로 출연해 다양한 모습을 선보인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해투4'는 '내 연기 클라쓰' 특집으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이날 방송에는 서이숙, 차청화, 허성태, 하도권 등 명품 배우들이 총출동하는 가운데 '10대들의 전지현'이라 불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신예은이 스페셜 MC로 함께한다.

신예은은 2018년 '해투4'에서 첫 예능 신고식을 치른바 있어 이번 스페셜 MC 출연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당시 반전의 춤 실력으로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던 그는 "사실 내가 춤을 잘 추는 줄 알았다"며 다시 한 번 웃음을 안겼다.

또한 '해투4' 출연을 계기로 KBS2 음악방송 '뮤직뱅크'의 MC로 발탁된 사연도 공개할 예정이다.

최근 녹화에서 신예은은 함께 '뮤직뱅크' MC를 맡고 있는 가수 최보민과의 오해를 직접 해명하기도 했다.

앞서 '뮤직뱅크' 생방송 중 신예은이 최보민을 째려보는 장면이 화제가 되면서 온라인에서는 ‘둘이 사귀는 것 아니냐’ ‘둘이 싸운 것 아니냐’ 등 여러 추측이 쏟아졌다. 이에 대해 신예은은 다소 억울했던 당시의 정황을 밝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줄 전망이다.

또한 최근 KBS2 새 수목드라마 ‘어서와’ 드라마에서 주연을 맡은 신예은은 극중 캐릭터에 맞춰 강아지 연기를 선보이면서 웃음을 자아냈다.

스페셜 MC 신예은의 활약은 오는 19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해투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