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빈X이나영, 신천지 관련 루머 입장
소속사 측 "특정종교와 전혀 무관해"
배우 원빈(왼쪽), 이나영./사진제공=이든나인
배우 원빈(왼쪽), 이나영./사진제공=이든나인


이든나인 측이 소속 아티스트 원빈, 이나영과 관련된 허위 사실 유포에 대해 강력한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이든나인은 4일 오후 공식입장을 통해 최근 소속 배우가 특정 종교와 관련되어 있다는 허위사실이 유포되고 있음을 확인했다이는 사실이 아니다. 근거 없는 루머들이 무분별하게 양산 및 유포, 재생산되고 있는 현실에 깊은 유감을 표한다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소속 배우의 명예를 보호하고, 추가적인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사실과 다른 루머 양성 및 유포, 악의적인 비방, 명예훼손과 관련한 게시물에 대해 강력히 대응할 예정이며 어떠한 선처나 합의 없이 법적 조치를 진행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하 이든나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이든나인 입니다.
최근 이든나인 소속 배우가 특정 종교와 관련되어 있다는 허위사실이 유포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이는 사실이 아님을 분명히 알려드립니다. 근거 없는 루머들이 무분별하게 양산 및 유포, 재생산되고 있는 현실에 깊은 유감을 표합니다.

이와 관련해 당사는 소속 배우의 명예를 보호하고, 추가적인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사실과 다른 루머 양성 및 유포, 악의적인 비방, 명예훼손과 관련한 게시물에 대해 강력히 대응할 예정이며, 어떠한 선처나 합의 없이 법적 조치를 진행할 것입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