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순재, 금계백화영화제에서 <그대를 사랑합니다>로 외국어영화부문 남우주연상 수상
로 외국어영화부문 남우주연상 수상" />이순재, 지난 21일 중국에서 열린 금계백화영화제에서 로 외국어영화부문 남우주연상 수상. 금계백화영화제는 중화권 3대 영화제에 속하는 행사로, 이순재의 수상이 만장일치에 의한 것임을 밝히기도 했다.
보도자료
나는 멜로 배우다!

이병헌, 아프리카 말리 봉사활동을 통해 백내장을 앓고 있는 현지 어린이의 개안 수술 지원. 이병헌은 KBS 특별기획 의 일환으로 아프리카를 방문 했으며, 사전 조사 등을 통해 현지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노력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병헌은 현재 를 연출했던 추창민 감독의 의 광해군 역할을 놓고 조율 중이기도 하다.
10 아시아
1. 밝은 눈을 되찾은 아이들이 한국의 미남 임금님을 볼 수 있고
2. 금계백화영화제 남우주연상 2년 연속 도전을 꿈꿀 수 있는 기회가 왔습니다!

공연의 연출을 담당한 탁현민 성공회대 겸임교수,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김어준 열애설에 대한 공연팀 공식 입장’ 밝혀. 탁현민 교수는 “김어준 본인에게 직접 확인해본 결과 그는 열애설이 대체 무슨 말이냐 라는 질문에 ‘흐흐’라 답했습니다”라고 밝혔으며, “아이돌들은 관리가 힘들어”라고 발언하기도 했다. 김어준 딴지일보 총수는 28일 등을 집필한 인정옥 작가와의 열애설이 보도 된 바 있다.
10 아시아
막 욕하고, 꼼꼼한 분에게 개기고, 꼬깔콘이랑 친구 먹으면 안 생길 줄 알았죠? 여러분, 생겨요!

EBS 라디오 , 신재평의 후임으로 토마스쿡을 DJ로 발탁. 토마스쿡은 “청춘들과 공감하는 시간으로 만들고 싶다”는 소감을 밝혔으며, 31일 방송부터 DJ로 출연하게 된다.
10 아시아
아이돌은 관리가 힘들어 뮤지션을 선택한 사례 .txt

탁재훈, KBS2 에서 하차하는 정재용의 후임으로 출연 결정. 정재용은 DJ DOC의 음반 작업과 공연 스케줄의 문제로 방송에서 하차를 결정 했으며, 탁재훈은 가 인간미 넘치는 따뜻한 토크쇼라는 점에서 출연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게스트로 싸이먼 D가 출연하는 날 시즌2가 막을 올리나요?

차인표가 지난 6월 출판한 소설 , ‘연극열전 4’의 라인업에 포함. 는 당초 영화 시나리오와 연극 대본의 형식으로 집필되었던 것으로 알려졌으며, 2012년 하반기 무렵 공연될 것으로 예정되었다.
보도자료
근육으로 쓴 원고라 건강하게 진화해 나가나 봅니다.

찰리 쉰, FX 채널이 2012년 여름 방송을 예정하고 있는 시트콤 < Anger Management >로 컴백 예정. < Anger Management >는 아담 샌들러와 잭 니콜슨이 출연한 2003년 개봉작 를 원안으로 한 작품으로, 벌써 90여개의 에피소드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로이터
진짜 나쁜 남자인데, 진짜 매력적인 그 이유를 설명할 방법이 없네……

글. 윤희성 nin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