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 아시아
5G와 함께 부활하실 것을 믿습니다. R.I.P. 최강희, 자신의 귀여운 외모가 연기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고민 밝혀. 최근 SBS 에 출연했던 최강희는 와의 인터뷰에서 “예전에는 ‘뭘 해도 안 미워 보인다’는 말을 좋아했다. 그런데 거친 캐릭터를 보여주거나 센 대사를 했을 때도 귀엽다는 말을 들으니까 연기가 아니라 내 얼굴 때문에 ‘뭘 해도 용서가 되는’ 것 같아서 약간 고민이었다”라고 말했다.
10 아시아
초등학교 때부터 뭘 해도 ‘너…화났니?’라는 말을 듣는 얼굴을 가진 사람은 웁니다.
김희애, 내년 2월 방송 예정인 jTBC 16부작 미니시리즈 주인공 윤서래 역 맡아. 2000년 MBC 에서 호흡을 맞췄던 안판석 감독과 정성주 작가가 준비 중인 은 방송사 미술부 디자이너로 일하다 방송 기자와 결혼 후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던 주부가 이웃집 남자와 로맨스에 빠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사교육과 중년 부부의 위기 등 사회적 트렌드를 현실적으로 담을 예정이다.
10 아시아
감독, 작가, 배우의 자격은 넘치는 작품이네요.
ADVERTISEMENT
보도자료
한글 창제는 세종대왕, K-POP어 창제는 유영진?
할리우드 배우 데미 무어(48)의 남편 애쉬튼 커쳐(33), 지난 달 23일 미국 샌디에고의 한 호텔 룸에서 세 명의 여성과 불륜을 저지른 사진 공개돼. 5일(현지 시각) 영국의 은 미국 연예잡지 를 인용해 애쉬튼 커쳐가 데미 무어와의 여섯 번째 결혼기념일에 다른 여성들과 파티를 즐겼다고 보도했다. 애쉬튼 커쳐와 데미 무어는 지난 2005년 15세의 나이 차를 극복하고 결혼한 뒤 행복한 결혼 생활을 즐기는 대표적인 커플로 알려져 왔다.
10 아시아
데미 무어 언니, 충무로로 오시면 골뱅이에 소주 한 잔 사 드릴게요.
패밀리 레스토랑 베니건스, 지난 4일 롯데 자이언츠 이대호 선수의 도루 성공으로 생맥주를 무제한 공짜로 제공하는 이벤트 진행. 베니건스에 따르면 5일 하루 동안 이벤트로 제공된 무료 맥주의 양은 총 800만㏄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대호는 지난 4월 28일 무려 4년 만에 도루에 성공한 이래 4일 경기에서 시즌 2호 도루를 기록했다.
10 아시아
이대호 도루하는 소리, 그런데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