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21일
2011년 7월 21일
KBS2 밤 11시 15분
어제 첫 회를 재밌게 본 사람들에게 반가운 소식이다. 오늘 2회가 방송된 직후 에서도 승유(박시후)와 세령(문채원) 그리고 경혜공주(홍수현)를 만날 수 있다. 그 중에서 가장 기대되는 게스트는 예능 프로그램에 처음 출연하는 박시후다. 어떤 작품을 하든 박시후가 아닌 오로지 극 중 캐릭터로만 보이는 그의 실제 성격이 공개되는 날이다. 에서 서툰 솜씨로 포지션의 ‘I Love You’를 부르거나 팬들을 향해 “허허허허” 너털웃음을 짓는 등 드라마 속 로맨티스트와는 다소 거리가 있는 모습을 조금씩 드러내왔기 때문에, 예능 프로그램에서 멋있게 비춰질 지는 장담할 수 없는 노릇이다. 미리 공개된 사진에서 MC 유재석에게 폭 안겨있는 모습을 보니, 어쨌든 라인은 현명하게 잘 선택한 것 같다.
2011년 7월 21일
2011년 7월 21일
7회 FOXlife 저녁 6시 45분
기획 단계에서부터 화제가 됐던 김병욱 감독의 (가제)이 얼마 전 캐스팅을 완료했다. 두 달 후 있을 첫 방송을 기다리며 김병욱 감독표 시트콤의 정서와 분위기를 다시 익힐 겸 전작을 복습해보는 건 어떨까. 은 ‘야동순재’, ‘꽈당민정’, ‘식신준하’라는 별명이 생겨날 정도로 캐릭터들이 뚜렷했고, 서민정-최민용-윤호(정일우)의 아련한 삼각관계를 지켜보는 재미가 쏠쏠한 시리즈였다. 오늘 방송되는 7화에서는 윤호가 순진한 교사 민정을 골탕 먹이기 위해 수업 중 몰래 스타크래프트 중계방송을 트는 모습이 나온다. 결혼 후 TV에서 자취를 감춘 서민정과 한창 풋풋했던 시절의 정일우를 투 샷으로 볼 수 있는 기회다.
2011년 7월 21일
2011년 7월 21일
EBS 밤 11시 10분
폭염으로 인한 사망자가 발생하기 시작한 한여름이다. 동시에 모기의 계절이기도 하다. 자고 일어나면 몸 어딘가에 모기가 머물다 간 빨간 흔적이 남아있기 시작했다. 하지만 모기들은 이미 인간이 만들어 낸 살충제에 내성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살충제 역시 큰 효과가 없다고 한다. 그렇다면 근본적으로 생각해 보자. 왜 모기가 인간을 괴롭히는가, 어떻게 사람의 몸에 영향을 끼치는가. 만약 악영향을 준다면 모기는 지구상에서 사라져야 하는 존재인가. 가 이에 대한 답을 내려줄 예정이다. 벌써부터 모기 때문에 짜증지수가 높아진 사람들은 오늘 방송을 반드시 챙겨본 후에 잠자리에 들도록 하자.

글. 이가온 thir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