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인터내셔널 헤럴드 트리뷴>에 전면광고 실려
장근석, <인터내셔널 헤럴드 트리뷴>에 전면광고 실려. 프랑스 파리에서 발간되는 영자 일간신문 인터내셔널 헤럴드 트리뷴의 지난 22, 23일자에 장근석의 데뷔 20주년 기념 광고가 전면 게재됐다. 이 광고는 한국, 중국, 프랑스, 러시아를 비롯해 세계 27개국의 팬들이 모여 진행한 이벤트의 일환으로, 장근석의 사진과 함께 “A New Era Begins (새 시대가 열리다)”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다. 한편 장근석은 과거 자신의 미니홈피에 “다시 파리를 찾는 기회가 온다면 한 손에는 와인 병을 다른 한 손에는 신문을 들고 샹젤리제 거리에서 ‘뉴욕 헤럴드 트리뷴’을 외치겠다”는 글을 올린 바 있으며, 올해 7월 파리 샹젤리제 거리에서 실제로 <헤럴드 트리뷴> 신문을 들고 찍은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보도자료

10. 새 시대를 맞아 뉴욕만이 아니라 인터내셔널 헤럴드 트리뷴!



28일 방송되는 <2012 KBS 가요대축제>, ‘아이돌 슈퍼밴드’ 멤버 공개. 남자 아이돌 그룹 멤버들이 모여 결성된 아이돌 슈퍼밴드는 기타에 2AM 진운과 인피니트의 엘, 건반에 샤이니의 태민, 드럼에 씨엔블루의 민혁, 베이스에 B1A4의 진영, 보컬에 샤이니의 종현, 비스트의 요섭, 2AM의 창민이 참여해 이 날 무대에서 1990년대 노래들을 편곡해 들려줄 예정이다.

텐아시아

10. ‘내일은 늦으리’ 이후 가장 화려한 라인업!



31일 방송되는 <2012 MBC 가요대제전>에 쿨과 코요태 출연. <2012 MBC 가요대제전>에서는 K-POP의 역사를 정리하는 특별 코너를 준비, 출연 가수들과 함께 1990년대 인기 가요를 새롭게 편곡 및 재해석하는 무대를 꾸민다. 방송은 일산 MBC 드림센터와 임진각 평화누리 공원에서 이원 진행되며 쿨과 코요태를 비롯해 빅뱅, 2NE1, 에픽하이,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등 총 45개 팀 165명의 가수들이 출연한다.

텐아시아

10. 일단 쿨과 코요태에게는 경로우대찬스를 제공, 임진각 칼바람만은 피하도록 합니다.



소지섭, 자신의 매력에 대해 잘 모르겠다고 말해. 27일 SBS <좋은아침>에 출연한 소지섭은 자신의 실제 성격에 대해 “항상 뒤에서 몰래 쳐다보는 스타일”이라 고백하며, “본인이 생각하는 자신의 매력은 무엇이냐”는 제작진의 물음에 “매력 잘 모르겠다. 뭐냐?”고 반문했다.

보도자료

10. 말하지 않아도 알아요. 그냥 바라보면…



신지, 1년 8개월 교제 끝에 전주 KCC 이지스 소속 농구선수 유병재와 결별. 신지의 소속사 관계자는 27일, “두 사람이 차츰 소원해지며 지난 달 부터는 연인관계를 정리하기로 한 것 같다. 다른 연인들처럼 성격차이가 원인인 듯 보인다”고 전했다. 신지는 유병재와 지난 해 4월부터 교제를 시작했으며, 9월 연인 관계라는 사실을 공식 인정한 바 있다.

보도자료

10. 헤어지고 만나는 일이야늘마음대로 되지 않는 거지만 안타까운 마음 잘 추스르시길.



영화배우 케이트 윈슬렛, 세 살 연하의 영국 재벌가 자제와 결혼. 올해 서른일곱 살의 케이트 윈슬렛은 이달 초 영국 최대 재벌로 꼽히는 버진 그룹의 회장 리처드 브랜슨의 조카인 네드 로큰롤과 비밀 결혼식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다. 케이트 윈슬렛은 영화감독 짐 트리플턴, 샘 맨데스와의 지난 결혼에 이어 이번이 세 번째 결혼이며, 절친한 친구인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참석해 신부 입장을 도왔다.

더 선

10. 뱃머리에서 백허그를 해주던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이제는 아버지 대신 그녀의 손을…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