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 아시아
지금의 괴로움이 언젠가의 거름이 되길 바랍니다. 강호동, 11월 SBS 으로 방송 복귀. 지난해 9월 세금 과소납부 논란으로 잠정 은퇴를 선언했던 강호동은 과거 SBS < X맨 >을 함께 했던 장혁재 PD와 함께 에 투입될 예정이다.
10 아시아
이래서 놀라운 대회인가 봅니다.
싸이, 오늘(4일) 밤 10시 서울시청 앞 광장에서 무료 공연 개최. 최근 ‘강남 스타일’이 미국 빌보드차트 1위를 기록하면 “팬 여러분이 가장 많이 모일 수 있는 장소에 무대를 설치하고, 상의를 탈의한 채 ‘강남스타일’을 부르겠다”는 공약을 발표했던 싸이는 지난 2일 “1위 달성 여부와 관계없이 공연을 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급작스럽게 잡힌 싸이의 공연으로 본래 시청광장에서 열릴 예정이던 서울시 주최 ‘하이서울페스티벌’의 일부 공연이 장소 및 일정을 변경하는 상황이 발생하기도 했다.
10 아시아
좋게 시작된 일이니 과정도 마무리도 좋으면 좋겠네요.
ADVERTISEMENT
보도자료
조토끼는 홍보 겸 싸이 볼 겸 한국 오면 좋겠고…
영화 , 속편 제작 확정. 30대 미혼남 존 베넷(마크 월버그)과 살아 있는 곰인형 테드(세스 맥팔레인)의 애증과 우정을 그린 는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임에도 불구하고 전 세계에서 4억 2천만 달러의 수익을 올렸으며, 유니버설 픽쳐스의 CEO 스티브 버크는 최근 기자회견을 통해 의 속편을 “최대한 빨리 제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보도자료
이번엔 테드가 유부곰이 될까요.
50대 남성, 추석 특집 프로그램이 방송된 9월 29일부터 10월 3일까지 하루 평균 TV 시청 시간 가장 많이 증가. 시청률 조사회사 TNmS에 따르면 50대 남성은 전 주 대비 같은 요일 기간에 비해 TV 시청 시간이 1시간 34분 증가했으며, 모든 성연령층 가운데 TV 시청 시간 증가가 가장 적은 성연령층은 30대 여성으로 추석 연휴 기간 동안 하루 평균 TV 시청 시간이 20분밖에 증가하지 않았다.
보도자료
리모콘 잡은 자와 프라이팬 잡은 자의 차이.
ADVERTISEMENT
10 아시아
마음 울적한 날엔 거리를 걸어 봐요. 마로니에 좋아하는 80년생과.
너에게 원한 건 어려운 부탁은 아니잖아요. 노이즈 좋아하는 80년생이.
바람이 불면 네 모습이 다가와. 비가 와도 밝아지는 인공위성 좋아하는 80년생 마음.
글. 최지은 five@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