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 아시아
이제훈도 가고 유아인의 소속사, 유아인이 현재 열애중이라는 주장은 와전된 것이라고 해명. 소속사 측은 23일 “유아인이 최근 인터뷰에서 연애 관련 발언을 한 것은 지금 누구를 만나고 있다는 말이 아니라, 연애는 항상 해왔다는 뜻으로 말한 것”이라고 전했다. 유아인은 패션지 9월호 인터뷰에서 “나 자신을 많이 들볶는 스타일인데 최근에는 별다른 고민 없이 살고 있다”며 “먹고 살기 편해져서 그런 것 같기도 하고, 연애를 하고 있기 때문인 것 같기도 하다”라고 말했다.
보도자료
유아인도 가는…..줄 알았는데 다행히 아니네요. 쓸쓸한 가을이 될 뻔했어요.
문근영, 지난 2010년 방송된 KBS 이후 2년 만에 SBS 로 컴백. 문근영이 맡게 된 여주인공 한세경은 각종 공모전을 휩쓸고 천신만고 끝에 의류회사에 입사했지만, 회사 사모님 명품 심부름이나 하는 굴욕을 겪는 인물이다. 는 후속으로 방영될 예정이며, 문근영은 오는 10월부터 촬영에 돌입한다.
10 아시아
한세경을 신세경으로 바꿔 읽어도 어색하지 않은 건 왜죠?
ADVERTISEMENT
10 아시아
마음먹은 대로 생각한 대로 할 수 있단 건 거짓말 같았지 고개를 저었지….
하하, 오는 9월 초 첫 방송되는 MBC 뮤직 (이하 ) MC로 발탁. 의 토크 주제는 돈과 실생활, 비즈니스, 고부관계부터 이성까지 모두 아우르며, 때때로 다양한 19금 주제를 다룰 예정이다. 연출을 맡은 권영찬 PD는 “을 통해 그간 하하가 방송을 통해 보여주었던 특유의 ‘후리함’과 솔직함을 최대한 살린 강렬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발탁 이유를 밝혔다.
보도자료
과연 결혼 후에도 고부관계를 ‘후리하게’ 다룰 수 있을까요?
조니 뎁, 다섯 번째 시리즈 출연 확정. 지난 21일(현지 시각) 영국 연예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조니 뎁은 영화 다섯 번째 시리즈에 출연하기로 결정, 출연료로 6,000만 파운드(한화 약 1,078억 원)을 받게 됐다. 이는 조니 뎁의 역대 최고 출연료다.
10 아시아
이래서 해적질을 할 만하다고 하는군요.
ADVERTISEMENT
10 아시아
한창 빛을 발할 나이라 더 안타깝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글. 황효진 기자 seventeen@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