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 아시아
큰일 날 뻔 했네요. 검사와 치료에 전념하길. 멤버들은 바빠도 다 같이 문병을 갑니다. 싸이, “‘강남 스타일’은 한 마디로 많은 분에게 노래방에서 노는 법을 제안하는 노래”라고 말해. 싸이는 와의 인터뷰에서 “노래가 잘되면 사람들이 놀러 가서 이 노래를 부를 거고, 여자도 자신의 입장에서 부르는 게 재밌을 테니까 뮤직 비디오 촬영 때 현아 씨가 부른 ‘오빤 딱 내 스타일’ 버전도 같이 촬영했다”고 밝혔다. ‘오빤 딱 내 스타일’은 음원 공개 없이 뮤직비디오만 오는 8월 15일 무료로 공개된다.
10 아시아
태진과 금영은 싸이에게 인센티브를.
서인국, 9월 방송 예정인 MBC 주말 드라마 에 캐스팅. KBS 와 tvN 에서 연기자로서의 가능성을 인정받은 서인국은 에서 박인환과 나문희가 맡은 부부의 삼형제 중 막내아들 ‘유승기’ 역으로 출연한다.
10 아시아
축하합니다…만 이제 더 이상 나만의 애기는 아닌 거죠. 더 큰 세상으로 보내줘야 하는 거죠.
ADVERTISEMENT
보도자료
이 애기들도 거친 세상에서 살아남아야 하는군요.
보아, 지난 10일 SBS 파워FM 출연해 SBS ‘K팝스타’ 시즌 1 심사 당시의 에피소드 밝혀. 보아는 “시즌 1 때는 처음 하는 거라 심사평을 준비하지 않았는데 양현석, 박진영 씨는 준비해오더라. 어느 날 생방송 중 양현석 씨 종이를 쓱 보니 공깃밥, 짬뽕 이런 것들이 쓰여 있더라. (웃음) 그래서 나도 이번 시즌부터는 미리 멘트를 준비해야겠다고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생방송 끝나고 흡입할 메뉴 리스트 아닐까요?
MBC 에서 헌신적인 의사 최인혁 역으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이성민, 체력 관리를 위한 요리로 ‘국수’를 꼽아. QTV는 8월 15일 9편까지 연속방송과 함께 비하인드 인터뷰를 특별 제작, 방송할 예정이며 이성민은 인터뷰에서 “쓰러지지 않으려고 노력 중”이라는 강한 의지를 내보였다.
보도자료
하지만 보면서 비빔국수를 흡입하면 대참사가.
ADVERTISEMENT
보도자료
사람을 개편할 수도 없고 이를 어째…
김지원, SBS 제작발표회에서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설리라고 답해 에서 높이뛰기 선수 강태준을 좋아하는 체조선수 설한나 역을 맡은 김지원은 “극 중 진리(설리의 본명)가 너무 멋있다. 비주얼 적으로 이상형”이라 말했다.
10 아시아
언니도 설리 22
글. 최지은 five@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