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블로를 비방한 혐의로 실형선고를 받은 ‘타진요’ 회원 3명, 항소장 제출
타블로를 비방한 혐의로 실형선고를 받은 ‘타진요’ 회원 3명, 항소장 제출
타블로를 비방한 혐의로 실형선고를 받은 ‘타진요’ 회원 3명, 항소장 제출. 지난 10일 2명의 회원이 항소장을 제출한데 이어 3명이 추가로 항소를 결정 했으며, 이들은 지난 6일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위반 혐의에 대해 최고 징역 10개월을 선고 받은 바 있다.
10 아시아
법적 권리는 누리십시오. 하지만 진실을 요구한다고 해 놓고 정작 감형을 요구하는 분들, 대체 왜 이러는 걸까요.

뮤지, 7월 말 솔로 앨범 발표 예정인 것으로 알려져. 이번에 발표될 미니 앨범은 뮤지의 솔로 앨범으로서는 첫 번째 결과물이며, UV의 복고적인 스타일과는 다른 분위기의 앨범이 될 예정이다. 또한 첫 공개될 신곡에는 유세윤과 다이나믹듀오가 피처링으로 참여한다.
10 아시아
솔로 앨범이라고 해 놓고 유세윤의 피처링을 사용하는 스타 마케팅, 대체 왜 이러는 걸까요.

MBC , 15일 방송부터 신성일을 이한위, 이혜영 남매의 아버지로 영입. 이번 출연은 신성일이 3년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하는 것이며, 방송에서 신성일은 진정한 로맨티스트가 되기 위한 방법을 자신의 실제 연애사를 더해 설명한다.
보도자료
프로그램 제목 따라서 무작정 섭외하고 있는 제작진, 대체 왜 이러는 걸까요.

12일 국방부 홍보지원대 앞에서 전역식을 가진 김지훈, “KCM 일병이 워낙 다혈질이다. 물가에 내 놓은 아이같다”고 발언. 김지훈은 막내였던 KCM이 자신의 전역을 가장 아쉬워 했다며 “어제 밤 늦게 작업을 마쳤는데 아침에 어렵게 찾아와 배웅해주더라. 감독 받았다”고 전하기도 했다. 또한 박효신, 이완 등 함께 복무한 전우들과의 에피소드를 공개하기도 했다.
10 아시아
아직도 일병 KCM의 본명을 잘 모르겠어요. 김치맨이 아닌 건 알겠는데……

유재석, 12일 공개된 싸이의 신곡 ‘강남 스타일’ 뮤직비디오의 티저 영상에 출연. 해당 영상에는 노홍철과 포미닛의 현아가 함께 등장 했으며, 세 사람은 뮤직비디오에서 각자의 스타일을 표현한 댄스를 선보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유재석의 활약으로 가장 긴장할 피처링 계의 강자는?
1) 후니훈 2) 후니훈? 3) 북치기박치기 4)정재훈

패티 김, 12일 열린 서울국제뮤직페어 조직위원회 출범식에서 홍상표 한국콘텐츠진흥원장과 함께 공동위원장으로 선출. 이 자리에서 패티 김은 “사랑을 받고 자란 아이들과 받지 못한 아이들은 천지 차이”라며 “연예기획사 대표 분들은 아이들을 상품으로 생각하지 말고 아티스트로서 사랑과 애정으로 키워주길 바란다”는 당부를 전하기도 했다.
10 아시아
네, 아이돌 아이들은 누구나 그렇듯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들이니까요

규현, 와의 인터뷰에서 이수만 회장과 와인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기도 한다고 밝혀. 규현은 이수만이 시판되지 않은 와인을 권하며 향취를 물어본다는 에피소드를 공개하며“‘그러니? 이게 뭐랑 뭐를 섞어서 블렌딩한 건데. 그럼 다른 거 한 번 먹어봐라.’ 하신다. 그래서 ‘이게 더 좋은데요?’하면 ‘그래? 그게 더 싼 건데.’ 이런 대화를 할 때가 있다”고 답하기도 했다.
10 아시아
그러니까 빨리 2003년산 부르고뉴 빈티지 와인 사주세효, 현기증 난단 말이에요!

글. 윤희성 nin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