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 김도훈 PD의 총파업 동참으로 인해 스페셜 방송 편성. 김도훈 PD는 지난 5일 낮 촬영을 마친 후 주요 출연자들에게 양해를 구하고 6일부터 총파업에 동참했고, 현재 은 이번 주 방송될 19회, 20회 촬영을 끝내지 못한 상황에서 A팀만이 촬영분량을 소화하고 있다. 이에 MBC 측은 공식 보도 자료를 통해 이번 주 방송을 스페셜 방송으로 대체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MBC 노동조합은 6일 오전 공식 트위터를 통해 “의 김도훈 PD, 의 김진민 PD, 의 이동윤 PD, 의 김대진 PD 총파업 전격 합류! MBC 주요 드라마 연출자들 모두 파업에 합류했습니다”라고 밝혔다.
10 아시아
참으려 하였으나 참을 수 없으셨겠지요. 감독님들의 ‘깊은 빡침’이 느껴집니다.

tvN ‘라이또’ 팀의 개그맨 이용진, Mnet 의 MC로 합류. 슈퍼주니어의 신동과 부활의 김태원이 메인 MC로 발탁됐으며, 이용진은 동료 개그맨 장동민, 유상무와 함께 보조 MC로 활약할 예정이다. 이용진은 “장동민, 유상무와 함께 침이 샘이 될 때까지 최고의 입담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의미로 ‘침샘’을 새롭게 결성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는 오는 8일 밤 9시에 첫 방송한다.
10 아시아
PD님, 우리 예삐공주 원샷 좀 많이 잡아주세효!! 작가님, 고정멘트 좀 많이 써주세효!!

배우 이승기, MBC 새 수목드라마 첫 회에서 군대 화생방 훈련하는 모습 선보여. 이승기가 맡은 남한 왕자 이재하는 로열패밀리임에도 불구하고 일반 국민들과 똑같은 군복무를 소화하는 인물이다. 이승기는 군대 화생방 훈련을 위해 가스실에 투입된 후 독한 가스로 인해 눈물이 범벅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10 아시아
지금의 화생방 훈련이 나중에 군대 갔을 때 피가 되고 살이 될… 것 같죠? 힘든 건 몇 번을 해도 또 힘들어요.

온스타일, 러시아 모델들의 길거리 캐스팅 과정을 담은 방송. 는 최근 온스타일이 론칭한 브랜드의 뮤즈를 찾기 위한 3부작 프로그램으로, 모델 이영진, 에 출연했던 모델 제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정구호, 포토그래퍼 조선희가 직접 러시아를 방문해 길거리에서 러시아 모델을 캐스팅하고 화보 촬영 미션을 부여한다. 오는 9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보도자료
부제: 한국 언니들과 러시아 언니들의 기 싸움, 누가 누가 더 세나?

배우 정소민, MBC 후속작으로 방송 예정인 시트콤 (가제)에 캐스팅. 는 TV11이라는 가상의 방송국을 배경으로 방송국 사람들의 고민과 사랑을 다루는 시트콤으로, 이번 작품에서 정소민은 강원도 산골 마을에서 상경해 각종 아르바이트를 하며 자수성가의 꿈을 키워가지만 늘 남에게 당하는 시골소녀 캐릭터를 맡았다. 는 오는 4월 초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10 아시아
암요, 개천에서 용 날 리 없죠.

배우 소지섭, 오는 14일에 자신의 이름을 건 잡지 < SONICe > 발간. < SONICe >는 소지섭이 추천하는 데이트코스, 요리, 책 등을 소개하는 포토북 형식으로 구성된다. ‘His eyes’라는 주제로 발간되는 창간호에서는 소지섭이 자신의 눈을 통해 탐욕, 교만, 인색, 시기, 분노, 음욕, 나태의 일곱 가지 주제를 표현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부록으로 소지섭이 광고하는 속옷까지 준다면, 남자들의 화이트데이 선물 고민 끝!

배우 이미숙, KBS 새 월화드라마 에 캐스팅. 는 1970년대 미대생 서인하(장근석)와 김윤희(윤아)가 사랑을 이루지 못한 채 32년이 흘러, 두 사람이 그들의 자식인 서준(장근석)과 이하나(윤아)로 인해 다시 재회하게 되는 드라마다. 이미숙은 이번 작품에서 김윤희의 32년 후 모습이자 이하나의 어머니로 출연해 배우 정진영과 애틋한 멜로 연기를 선보인다. 후속작으로 방영되는 는 오는 26일 밤 9시 55분에 만나볼 수 있다.
10 아시아
윤아가 32년 후 이미숙이 되어 딸 윤아를 낳고, 장근석이 32년 후 정진영이 되어 아들 장근석이 태어나고… 돌고 도는 세상은 요지경.

글. 이가온 thir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