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쌉니다 천리마마트>, 시트콤으로 제작
, 시트콤으로 제작" />웹툰 , 시트콤으로 제작. 매주 금요일마다 를 연재하는 김규삼 작가는 최근 업데이트 된 72화 하단에 작가의 말을 통해 “가 MBC 등을 만든 김종학 프로덕션에서 시트콤으로 만들기로 했습니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는 대마그룹에서 좌천당한 정복동 이사가 대마그룹의 공식 유배지라 불리는 경기도 봉황시의 천리마마트를 운영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에피소드를 담은 웹툰이다.
10 아시아
장사 수완이 좋은 인간 카트로 취직한 빠야족 캐스팅은 ↓

김병만, SBS 설 특집극 의 주인공으로 캐스팅. , 등을 집필한 정지우 작가의 는 고등학교 친구 덕수(김병만), 은수(이영은), 강수(김진우)의 삶과 우정을 그린 작품이다. 오는 20일 밤 11시부터 연속 방송된다.
10 아시아
병만신에게 맡겨주세요. 정글에서 친구들 많이 사귀었을 거예요.

tvN , 여자들이 호감을 느끼는 남자 목소리의 톤에 대한 실험결과 공개. 에서 ‘여자의 두 얼굴’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한 곽금주 서울대 심리학과 교수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높은 톤, 낮은 톤, 빠른 톤, 느린 톤의 남자 목소리를 들려주고 호감형을 묻는 실험 결과 느리고 낮은 톤의 남자 목소리를 많은 여자들이 좋아했다”며 “남성이 빠르고 높은 톤으로 명사를 나열하고, 느리고 낮은 톤으로 명사를 나열했을 때 여자의 기억량은 후자의 경우 훨씬 많았다”고 말했다. 는 14일 오전 11시에 방송된다.
보도자료
그래도 전 목에 핏대를 세우며 빠르고 높은 톤으로 소리 지르는 양상국이 좋습니다.

OCN < TEN >의 이승영 감독, “혹시 시즌 2가 안 되면 그 인물들로 스핀오프 만들어도 좋을 것 같다”고 말해. 이승영 감독은 와의 인터뷰에서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말하며 “백도식(김상호)이 다시 강원도로 돌아가서 마을에서 일어난 찌질한 절도사건 같은 걸 풀어내는 코믹 드라마도 좋을 것 같다. 제목은 ?”이라고 덧붙였다. 최종회를 앞둔 < TEN >은 현재 시즌 2와 영화 제작에 대해 논의 중에 있다.
10 아시아
‘시즌 2가 안 되면’이 아니라 ‘시즌 2가 되더라도’ 은 꼭 보고 싶네요.

티아라, 빌보드가 발표한 ‘K-팝 핫 100’ 차트에서 ‘Lovey-Dovey’로 1위. 티아라는 ‘너랑 나’로 5주 연속 1위에 오른 아이유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Lovey-Dovey’ 외에도 ‘우리 사랑했잖아’와 ‘Cry Cry’가 각각 3위와 10위를 기록했다.
10 아시아
얘들아, 밥은 먹고 다니니?

MBC 의 송인혁 촬영감독, 의 촬영팀에 합류. 현재 김선일, 정승우 촬영감독이 촬영을 담당하고 있으나 현장 촬영이 빡빡한 관계로 송인혁 촬영감독이 추가 배정됐다. 에 이어 촬영까지 맡았던 송인혁 촬영감독은 촬영 당시 영하 60도 이하에서 황제 펭귄을 촬영하다가 얼굴에 동상을 입고 촬영을 중단하기도 했다.
10 아시아
추위를 품은 감독님.

KBS, 설 특집 프로그램으로 방영. 은 최효종, 김원효, 박성호, 김준호, 김대희 등 현재 에 출연하고 있는 개그맨들이 16개 팀을 꾸려 16강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MC는 신동엽이 맡고, 16개 팀을 평가할 심사위원으로는 DJ DOC의 김창렬, 아이유, 장광, 김동현, 크리스티나 등이 섭외됐다. 오는 24일 저녁 6시에 방송된다.
10 아시아
김준현-유민상 콤비 한 번 가죠. 코너 이름은 ‘내가 누구게?’

글. 이가온 thir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