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동방신기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서 나와 독자 활동 중인 믹키유천, 시아준수, 영웅재중 그룹 JYJ로 영어 앨범 발매. JYJ측은 “앨범 < The Beginning >을 오는 10월 12일 발매한다”며 앨범에는 카니예 웨스트와 로드니 저킨스 등 세계적인 프로듀서의 곡들을 비롯해 세 사람의 자작곡이 포함될 것이라고 밝혔다.
보도자료
다섯 명 다 잘되길 바라겠습니다. 다만 언젠가 ‘Mirotic’의 무대를 한 번 더 보고 싶기는 합니다.

소녀시대, 일본 경제 주간지 닛케이 비즈니스 표지에 실려. 닛케이 비즈니스는 지난 27일 발행한 잡지에 소녀시대를 커버스토리로 다루며 “CD매출이 현저하게 떨어지고 있는 일본 음악 시장에서 데뷔 싱글로 10만장 히트를 기록하는 이례적인 성과를 거두는 등, 짧은 기간 내에 일본 음악 시장을 장악했다. 이는 기술지향, 현지화, 철저한 매니지먼트 등의 철저한 전략이 바탕이 된 것으로, 이는 삼성전자와 현대자동차 등의 성공과도 겹치는 전략”이라고 평했다.
보도자료
소녀시대가 대기업이면 앞으로 (주) 티파니 쥬얼리, (주) 윤아 화장품, (주) 서현 북스, (주) 써니 제과도 만드나요?

KBS <해피선데이>의 ‘남자의 자격’에서 소프라노 솔로를 맡은 선우, 배다해와 함께 29일 KBS <아침 뉴스타임>에 출연. 선우는 이날 방송에서 “함께 솔로를 준비하던 다해 언니가 박칼린 선생님께 혼나는 것도 보고 100배는 더 긴장하고 열심히 했다. 연습 때는 언니가 솔로를 맡았는데 대회 1주일 전에 바뀌어 사실은 당황스러웠다. 솔직히 솔로를 맡게 돼 좋기도 했다. 하지만 다해 언니에 대한 미안함이 컸고, 부담감은 100배였다”고 말해.
보도자료
‘남자의 자격’하고 <슈퍼스타 K2>를 보니까 왜 미스코리아들이 1등 뽑을 때 “언니가 됐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말하는지 이해하겠더라구요.

그룹 애프터스쿨의 가희, 자신의 트위터에 가수 서인영과 똑같은 옷을 입고 찍은 사진 올려. 가희는 28일 트위터에 이 사진을 올리며 “서인영이랑 진짜 사이 안 좋냐구여?!! 우리 친해졌어요~ ^^ㅎ”라는 글을 올렸다. 두 사람은 SBS <일요일이 좋다>의 ‘영웅호걸’에 함께 출연해 티격태격하는 관계를 보여주고 있다.
트위터
두 사람은 ‘영웅호걸’ 1년만 하면 송대관-태진아의 자리를 물려받을지도…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 폐지설. 이 프로그램의 제작진은 한 달 전부터 폐지 가능성에 대해 통보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웃음을 찾는 사람들>은 오는 10월 2일 방송을 끝으로 폐지될 가능성이 높다고. <웃음을 찾는 사람들>은 지난 몇 년간의 저조한 시청률로 폐지가 거론됐던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아………..이젠 KBS 공채 개그맨 시험은 한국에서 외교관 딸 아닌 사람이 특채 시험 보는 것 다음으로 어려운 시험이 되겠네요. 개그맨들은 그저 웃음을 찾고 싶을 뿐인데….

현빈, 드라마 <시크릿 가든> 출연. 현빈은 <시크릿 가든>에서 한 여자와 영혼이 바뀌는 남자로 출연할 예정이다. 이 드라마는 <파리의 연인> 등을 만든 김은숙 작가와 신우철 감독이 극본과 연출을 맡고, 하지원과 윤상현 등이 출연한다.
10 아시아
하지원의 영혼이 들어온 남자면….. 액션스타가 될 텐데요.

김소연, 지난 28일 SBS <강심장>에서 “14살에 데뷔했다. 그 해 아역상을 받았는데 내가 수상소감하는 걸 보고 왜 아역상을 어른이 받냐며 방송사로 항의 전화가 왔다”고 말해. 김소연은 “노안 때문에 늘 열살 이상 나이가 많은 배우와 호흡을 맞췄다. 가장 나이차가 많이 났던 남자배우는 이정길 선생님이다. 선생님과 37살 차이가 나는 커플이었다”고 덧붙였다.
보도자료
오늘의 강~심장! 노안이라 10대에 드라마 주연을 하고 상을 받은 김소연의 슬픈 사연! (………?)

세븐, 후속곡 ‘I`m Going Crazy’ 뮤직비디오에서 여자친구 박한별과 함께 출연. 두 사람은 권태기를 겪고 싸우는 연인의 모습을 찍었다.
보도자료
싸움이라 쓰고 염장이라 읽는다.

KBS <성균관 스캔들>, 지난 29일 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 전국 시청률 10.2%로 첫 10% 돌파. <성균관 스캔들>은 소폭이나마 꾸준히 시청률이 상승중이다. MBC <동이>는 24.4%, SBS <자이언트>는 23.1%
보도자료
성균관 유생들처럼 치열하게 고민하면 세상이 조금씩 바뀐다……………라고 믿어보겠습니다.

미국 인디락의 전설적인 밴드 플레이밍 립스, 오는 11월 20일 서울 광장동 악스 코리아에서 첫 내한 공연. 플레이밍 립스는 지난 20여년간 실험적인 음악으로 앨범마다 찬사를 받아온 밴드로, 수많은 미국 락 밴드에게 영향을 줬다. 티켓 오픈은 9월 30일 오후 2시 인터파크.
보도자료
다음 달 카드 명세서는 눈을 감아버리겠어요.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