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베이비복스, 해체 후 6년 만에 오는 11일 SBS 의 녹화에 함께 출연. 이희진, 간미연, 김이지, 윤은혜, 심은진은 팬들을 위해 이런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베이비복스는 지난 4월 김이지의 결혼식에도 전원 들러리로 참석한 바 있다.
보도자료
팬에게 아이돌 그룹은 사이좋은 게 최고에요.

가수 김C, 지난 6일 자신의 트위터에 “인천공항이 팔렸다”고 적은 뒤 7일 트위터를 통해 “인천공항 얘기는 지인의 트위터를 통해 알게 된 건데 RT(리트윗)를 안하고 글을 써서 경솔한 상황이 됐다”고 밝혀. 김C는 “걱정스런 마음에 쓴 건데 일단 놀라게 한 점 죄송하다. 나의 팔로워분들 퍽퍽퍽, 그래도 계속 주시는 합시다”라고 덧붙였다. 김C의 트위터는 현재 4만여 명이 팔로윙하고 있다.
트위터
사람이 잘못 알 수도 있는데 그게 순식간에 4만 명에게 퍼지니… 문명이 바뀌는 시대 같아요.

차승원, 10일 YTN 에 출연, 에 정우성과 함께 출연하는 것에 대해 “정우성이 캐스팅됐다고 해서 좋아했던 이유 중에 하나는 일단 나랑 키가 비슷하고, 상반된 인물이고 워낙 아우라가 있는 배우라서”라고 말해.
보도자료
일단 나랑 키가 비슷하고 일단 나랑 키가 비슷하고 일단 나랑 키가 비슷하고.

그룹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나르샤, 10일 방영하는 SBS 에 출연해 “아직까지 어머니와 반 지하 월세 방에서 살고 있다. 점점 얼굴을 알아보는 분들이 많아지니 왠지 창피하게 느껴질 때가 많았다. 결국 어머니와 이사를 결심했고, 얼마 전 전셋집 계약서에 도장을 찍었다”고 말해.
보도자료
논밭에서 농사하고 눈밭에서 시건방 춤을 춰서 마련한 집이군요. 축하합니다!

그룹 SS501의 멤버 박정민, 대만의 드라마 제작사인 코믹리츠와 한국의 드라마 및 영화 제작사 로이미디어가 합작해 만든 회사 CNR과 계약. 코믹리츠는 대만의 를 제작한 회사로, 박정민은 앞으로 그룹 활동 외에도 해외 진출을 적극적으로 시도할 것으로 보인다.
보도자료
다시 한 그룹이 각자의 길을 가네요. 그래도 종종 함께하는 모습 볼 수 있길 바라겠습니다.

문근영, 10일 연극 의 프레스 콜에서 자신의 배역에 대해 “앨리스가 사람을 홀린다는 게 홀리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 많은 매력이 있어서 그렇다. 재미있게 하고 있다”고 말해. 또한 문근영은 극중 배역의 대사의 수위가 높은 것에 대해 “나이도 24살이고, 이제 알 것도 안다”며 웃어 넘겼다.
10 아시아
찍을 때는 “난 사랑을 아직 몰라 조금 더 기다려”라고 하더니…..

영화 , 지난 9일 미국 LA에서 열린 틴초이스어워드에서 으로 7개 부문, 가 3개 부문 받아. 두 작품은 키스신, 남녀 배우, 악당, 여름영화 등의 부문을 수상했다고. 틴 초이스 어워드는 미국 10대들의 취향에 따라 상을 주는 시상식이다.
10 아시아
하지만 여전히 최종 시리즈를 기다리는 1人.

윤도현, 10일 자신의 트위터에 “잠도 안 오고 배가 고프다. 하지만 내일 오랜만에 고향 같은 방송에 출연해야하니 아름답게 보이고 싶으니 참아야겠다”고 글을 올려. 윤도현은 10일 자신이 KBS 를 진행했던 시간대에 방영하는 KBS 에 출연했다. 윤도현의 KBS 출연은 1년 4개월 만이다.
트위터
희열옹, 오랜만에 찾아온 안주인에게 앵콜 몇 곡 넣어주세요.

MBC , 지난 9일 TNS미디어 기준 전국 시청률 23.7% 기록. SBS 는 21.6%, KBS 은 14.6% 기록. 또한 이들 드라마보다 한 시간 앞서 방영된 SBS 는 11.8%를 기록했다.
보도자료
장희빈을 이긴 동이도 떨어지는 시청률은 방법이 없나 보네요.

김혜수, 황신혜와 드라마 출연설. 김혜수는 MBC 후속인 출연 제의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경제 환경이 다른 집에서 자란 여고 동창생으로 출연할 예정이라고.
10 아시아
가난하든 부자든 두 사람이면 초등학교 시절부터 무조건 인기 아역배우가 돼야 현실적일 걸요;;

글. 강명석 two@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