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제빵왕 김탁구>, 시청률 40% 돌파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
, 시청률 40% 돌파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 />KBS<제빵왕 김탁구>, 시청률 40% 돌파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 시청률 조사회사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지난 5일 방송된 는 전국 기준 시청률 40.5%를 기록했다. 한편 동시간대 드라마인 MBC 과 SBS 는 각각 5.3%, 8.4%를 기록했다.
보도자료
전 항상 궁금합니다. 40.5+5.3+8.4=54.2 그럼 45.8%는 10시부터 자나?

가수 박재범, 장애인체육 홍보대사로 위촉. 박재범은 6일 대한장애인체육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장애인체육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여해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대한장애인체육회는 박재범이 “지난 7월 이천에서 개최된 제2회 국제장애청소년스포츠캠프에 참여, 비보잉 댄스 공연은 물론 장애청소년들과 뜻 깊은 시간을 보내는 등 장애인체육에 대한 관심을 보였다”며 홍보대사 위촉 배경을 설명했다.
보도자료
의 주인공 같은 연예인과 의 세계가 만났군요.

영화 , 개봉 이틀째 박스오피스 1위 기록. 지난 4일 개봉한 는 개봉 둘째 날인 5일, 관객 140340명을 불러 모으며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그 뒤를 이어 할리우드 작품인 , , 가 차례로 2, 3, 4위를 기록했다.
보도자료
흥행의 다양한 요소
1. 원빈이 나온다. 2. 원빈이 벗는다. 3. 원빈이 싸운다. 4. 원빈이 홍보한다. 5…..

빅뱅의 승리, MBC 새 코너 MC 합류. 승리는 오는 22일 첫 방영을 앞둔 의 새 코너 ‘오늘을 즐겨라’에 신현준, 정준호, 공형진, 김현철, 정형돈, 서지석 등과 함께 출연할 계획이다. ‘오늘을 즐겨라’는 제목대로 오늘을 즐겁게 보내는 방법을 모아 ‘오늘을 즐겨라’라는 책을 만드는 과정을 담는 리얼버라이어티다.
보도자료
저 멤버 사이에서 주눅 들지 않을 ‘강심장’ 아이돌은 역시 승리죠.

그룹 샤이니의 정규 2집 < LUCIFER >, 음반 판매량 10만 장 돌파. 지난달 19일 발매됐던 < LUCIFER >는 4일 기준으로 온라인 판매 28135장, 오프라인 판매 80131장을 더해 총 108266장의 판매량을 기록했다.
보도자료
정말 ‘거부할 수 없는 너의 마력’.

축구선수 지소연과 문소리, SBS 출연. 2010 U-20 독일 여자월드컵 3위의 주역인 두 선수는 오는 9일 진행되는 녹화에 참여할 예정이다. 지소연은 이번 여자 월드컵에서 득점 2위를 기록하며 실버슈를 수상했고, 골키퍼 문소리는 ‘얼짱 골키퍼’라는 명칭과 함께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보도자료
메시의 물공 헤딩은 보지 못했지만, 우리에겐 ‘지메시’가 있었던 거죠!

김해 김씨와 김해 허씨, 인천 이씨 등이 모인 가락종친회, MBC 에 대한 방영 금지 가처분신청 내. 가락국 시조 김수로왕의 후손인 이들 가락종친회는 에 대해 “역사 기술과 달리 근거 없는 허구적 내용을 방영한 데 대해 여러 차례 MBC 측에 시정을 요구했으나 개선되지 않아 법적 대응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하긴 저도 보면서 이정재(정준호)의 패배가 사실과 다르다고 화를 낸 적이 있죠.

격투기 선수 추성훈, 국내 방송 최초로 신혼집 공개. 6일 방송한 MBC 에 출연한 추성훈은 현재 아내 야노 시호와 함께 살고 있는 일본 도쿄의 신혼집을 공개했다. 이 방송에서 야노 시호는 남편 추성훈의 어디가 가장 마음에 드느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대해 “엉덩이다. 그렇게 멋진 몸은 없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오늘 검색창에 ‘힙업 운동’을 친 건, 순수하게 건강 때문이었어요.

방송인 홍진경, KBS 2FM 라디오 DJ에서 하차. 임신 상태에서도 계속 방송을 진행하던 홍진경은 앞으로 태교에 전념하기 위해 DJ 자리에서 물러난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아니면 국악방송 DJ로 가는 방법도…

DJ DOC, 후배들 중 자기들을 이을 악동 후배가 없다고 말해. 최근 SBS 에 출연한 DJ DOC는 그동안 많은 사건 사고를 겪었던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며 “가요계 후배들 중 우리를 이을 악동 후계자가 없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그래서 당신들이 ‘완소’인 거죠.

글. 위근우 e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