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페이지
한줄 요약 : love & respect 17일 SBS를 통해 방송된 2010 남아공 월드컵 경기, AGB 닐슨 미디어 리서치 기준 전국 시청률 47.8%로 일일시청률 1위. 경기가 끝난 뒤인 밤 10시 40분부터 방송된 KBS2 는 24.2%로 2위를 기록했다.
보도자료
경기 전 38시간 동안 깨어 있었는데 온 아파트가 들썩여서 잘 수가 없더군요.
신해철, 자신의 트위터에 월드컵 경기에 대한 소감 남겨. 신해철은 “위대한 메시에게 경의를. 인터뷰에서 눈물을 흘릴 것 같던 캡틴 박에게 감사를. 무엇보다..우리의 불운한 에이스 박주영을 그의 하나님이 일으켜 세우시길. 사람인 우리는 비난을 자제하고 성원하는 일을 해야겠죠. 그를 위해서가 아니라 우리를 위해서” 라는 글을 남겼다.
트위터
그를 위해서가 아니라 우리를 위해서 22222
“화내면서 살기에는 인생이 너무 짧습니다” 지 않습니까.
ADVERTISEMENT
10 아시아
에 입사해도 여자 선배들의 사랑을 독차지할 수 있는데!
이정진, 9월 방송될 KBS 에 주인공 지우(정지훈)와 진이(이나영)를 추격하는 인물로 캐스팅 유력. 는 한국 전쟁이 발발하면서 사라져 버린 천문학적인 액수의 돈이 2010년 다시 세상에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이정진은 성공을 열망하는 외사부 수사과장 ‘도수’ 역을 맡게 될 전망이다.
10 아시아
수사본부장으로 과거 권법의 달인이었던 이경규가, 암흑가 출신의 베일에 싸인 정보제공자로 김태원이, 도수를 시기 질투하는 동료로 김성민이 특별출연해 주면 좋겠네요.
김강우, 한혜진의 언니 한무영 씨와 7년 연애 끝에 결혼. 김강우는 18일 오후 2시 서울 명동성당 대성당에서 가족, 친지, 동료 연예인 등 500여 하객의 축하 속에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10 아시아
에서는 영영 정착 따윈 모를 듯하던 청년이 드디어 유부남의 세계로 떠나는군요. 축하합니다!
ADVERTISEMENT
보도자료
지금 휴대폰 알람을 맞춰 놓으면 그 때 가서 울지 않을 수 있습니다. (무슨 알람인지 잊어먹고 끄면 낭패)
조민기, KBS 정약용 역 캐스팅 불발에 대한 입장 밝혀. 조민기는 18일 DC 인사이드 조민기 갤러리에 남긴 글을 통해 대본연습까지 마친 작품의 캐스팅이 무산된 데 대해 “2004년 KBS 출연정지 사건이 그들에겐 아직까지 유효했었던가 봅니다” 라며 KBS 드라마 국에 강한 유감을 표했다. 조민기는 2004년 에 선조 역으로 출연하던 도중 연극 출연을 두고 제작진와 입장이 달라 배역이 최철호로 교체된 바 있다.
조민기 갤러리
배우의 인생은 길고 좋은 연기는 불멸입니다.
배우 재희, 2년여의 군 복무를 마치고 18일 오전 서울 용산 국방홍보원에서 전역. 재희는 취재진에게 “여자 친구는 없지만 점찍어 둔 사람은 있다. 전역했으니 때가 되면 마음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또, 재희는 “(이준기와는) 딱 한 번 만나봤다. 지금 많이 힘들어 하더라. 짧은 머리와 까맣게 탄 피부가 어색하겠지만 언젠가 제대할 날이 올 것”이라 충고했다.
아시아경제
이것이 바로 ‘나온 자’의 여유!
ADVERTISEMENT
10 아시아
후배들이 힘들어할 때마다 “남자는 울지 않는다. 지금 네 눈에 흐르는 건 엄마의 양수!” 라고 외치셨을지도.
글. 최지은 five@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