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오는 7월 정규 1집 앨범 < SOLAR > 발표
발표" />태양, 오는 7월 정규 1집 앨범 < SOLAR > 발표. 11곡이 수록될 예정인 < SOLAR >는 6월 25일 온라인 음원 공개를 시작으로 7월 1일 디럭스 에디션이, 7월 9일 일반판이 발매된다. 태양은 현재 미국 안무가인 션과 함께 안무연습에 매진하고 있으며 재킷 촬영 및 뮤직비디오 촬영을 병행하고 있다.
보도자료
7월의 태양이라니 이열치열 제대로겠군요!

워너 뮤직 코리아, 2PM의 리더였던 재범이 미국 래퍼 B.o.B의 ‘Nothin’ On You’를 피처링한 ‘Nothing on You (feat. Jay Park)’ 음원 공개. 재범은 자신의 트위터에 “‘B.O.B (ft. JAY PARK) – Nothing on You, All for you guys =)”라는 글을 남긴 데 이어 유튜브에 감사 인사와 함께 트래비 맥코이의 ‘Billionaire’를 부르는 동영상을 올렸다.
10 아시아
가사 보니 돈 벌어서 기름 유출 청소하고 싶다는데 오바마 긴장해야겠어요.

크라운제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 크라운제이 TV를 통해 미국 힙합 가수 영 드로와 함께 한 ‘아임 굿’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공개. 애틀랜타의 레스토랑 및 거리에서 촬영된 영상에서 크라운제이는 제이 홀리데이, 영 드로 등과 작업하며 한국어로 뮤직비디오 제작 과정을 설명했다.
유튜브
Crown J – Jay Park 콜라보레이션은 어떨까요.

미국 폭스 채널의 시사 코미디쇼 의 진행자 스티븐 콜베어, 14일 방송에서 비의 MTV 무비 어워드 수상에 대해 언급. 콜베어는 “비는 나를 이기는 것에서 만족감을 느끼는 잔인한 남자”라고 주장한 데 이어 “그가 최고의 액션스타 상(Biggest BadAss Star)을 탄 것은 (Ninja Assassin)에 ‘ass’가 두 번 들어가고 영화가 ‘bad’였기 때문”이라는 농담을 던졌다. 콜베어는 2008년 ‘태양을 피하는 방법’을 패러디한 뮤직 비디오를 발표하고 자신의 프로그램에 비를 초대해 댄스 대결을 펼친 바 있다.
10 아시아
스튜디오에서 액션 대결 한번 하시죠. ‘보이는 닌자 vs 안 보이는 닌자’

이나영, 9월 KBS 방영 예정 드라마 (극본 천성일, 연출 곽정환)에서 비의 상대역으로 캐스팅. 는 아시아 전역을 배경으로 두 남녀와 그들을 추적하는 형사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이나영은 많은 비밀을 가진 채 지우(비)에게 접근하는 여주인공 ‘진이’ 역을 맡았으며 6월 중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첫 만남은 콧수염을 단 의문의 남자가 지우에게 다가와 빵을 뺏어먹으면서…

영진위, 제 63회 칸 국제영화제에서 각본상을 수상한 이창동 감독의 영화 를 둘러싼 논란에 대해 해명 및 정정보도 요청. 영진위는 시나리오의 형식상 문제로 한 심사위원이 0점을 준 것은 사실이나 최저점은 결과에 반영되지 않았다는 것 등 운영세칙을 근거로 에 대해 차별이나 불이익을 미친 바 없다고 주장했다. 또, 영진위는 이창동 감독과 의 제작사에 “아무런 입장을 밝히지 않은 채 억울한 피해자인 것처럼 침묵으로 일관하고 있다”는 유감의 뜻을 밝혔다.
홈페이지
이창동 감독은 쿨해도 미안해야 하나 봅니다.

15일 방송된 MBC , AGB 닐슨 미디어리서치 기준 전국 시청률 29.1%로 일일시청률 1위. 이는 1주일 전에 비해 3.3% 상승한 결과다. 한편, 밤 10시 30분부터 SBS에서 방송된 2010 남아공 월드컵 의 경기는 14.8%를 기록했다.
보도자료
조선 시대에는 월드컵이 없었으니까요.

유노윤호, 16일 열린 뮤지컬 제작발표회에서 “뮤지컬에 대한 부담이 있었지만 춤, 연기, 노래가 모두 조화를 이루는 공연을 하고 싶어 출연을 결정했다”고 밝혀. 뮤지컬 에서 황태자 이신 역의 세 배우 중 한 명으로 캐스팅된 유노윤호는 뮤지컬 에 출연한 시아준수에 대해 “역할을 잘 소화해냈다고 들었다. 나도 열심히 해서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10 아시아
키, 얼굴, 몸매가 모두 조화를 이루는 왕자님의 말씀.

영웅재중, 믹키유천, 시아준수 새 앨범 준비 중. 대만에서 프로듀서로 활발히 활동 중인 솔리드 출신의 정재윤은 6월 초 자신의 블로그에 “한국 그룹 dbsk(일본에서는 tvxq로 더 알려진)의 곡을 써왔다. 그중 SM 엔터테인먼트와 소송 중인 3명이 자신의 회사에서 발매하는 새 앨범에 함께 작업하며 이것은 카니예 웨스트와 팀버랜드가 함께 하는 대단한 콜라보레이션이다”라는 글을 남겼다.
블로그
두 사람 없는 대신 나타난 두 사람이 카니예 웨스트와 팀버랜드인 건가요.

소설가 이외수, 타블로의 학력위조설을 퍼뜨리며 비난하는 이들을 향해 자신의 트위터에 “한때 문희준을 못 잡아먹어서 안달을 하던 악플러들, 문희준에게 아무 잘못이 없다는 사실이 밝혀졌을 때도, 사과하거나 반성하지 않았다. 지금은 타블로를 못 잡아먹어서 안달을 하는 악풀러들. 친절한 금자씨가 전합니다. 찌질이들아, 너나 잘하세요”라는 글 남겨.
트위터
타블로 잡아먹을 기운의 1000분의 1만 써도 정의가 강물처럼 흐르는 세상이 될 텐데.

글. 최지은 fiv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