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도자료
샤이니는 한류가 아니라 유럽보다 유럽 같은 런던 감성으로 열도에 소개되는 겁니까. 박솔미와 한재석, 열애설에 대해 사실 인정. 두 사람은 KBS 에 함께 출연한 뒤 4월경 열애설이 보도된 뒤 실제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일과 thㅏ랑, thㅏ랑과 일의 경계가 모호한 요즘입니다.
SS501 출신의 김형준, 아나운서 이솔지와 함께 Mnet 의 진행자로 발탁. 프로그램의 연출자인 박상준 PD는 “대대적인 개편을 통해 시청자들과 좀 더 가깝게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거듭나겠다”며 새 진행자를 발탁한 소감을 밝혔다.
보도자료
연예뉴스 첫 번째 기획은 거대 토이 푸들 쪼꼬와 고영욱 씨의 대담으로 해 주세요!
ADVERTISEMENT
10 아시아
햇살 같은 아가씨가 햇볕 좋은 하와이로 돌아가는 군요. 졸업은 영원한 헤어짐은 아니겠지요?
SBS , 네티즌을 대상으로 한 포스터 콘테스트 실시. 포스터는 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할 수 있으며 1등 수상작은 10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상품으로 수여 받을 뿐 아니라 드라마 방송 후 엔딩 부분에 노출 될 수 있는 기회도 얻는다.
보도자료
졸업 기념으로 손으로 그린 포스터 한 점 접수 해 주세요!
김태원, KBS ‘남자의 자격’ 합창단 시즌2의 음악 감독 수락. ‘남자의 자격’ 제작진은 “호주 여행 전부터 김태원을 염두에 두고 설득했다”며 “전문적인 합창단 지휘자보다 합창단을 이끌어 나가는 지휘자 또한 새로운 영역에 도전함으로써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이라는 낙점 이유를 밝혔다.
10 아시아
일단 록스타가 되고 나면 무엇이든 될 수 있어요.
ADVERTISEMENT
TV가이드
경찰이든 범인이든 무조건 록스타님이 속한 팀이 이길 것 같은 예감.
예술영화 전용관 하이퍼텍 나다, 다음달 1일부터 운영 중단 선언. 하이퍼텍 나다는 극장이 위치한 동숭아트센터의 리모델링 계획에 따라 운영이 중단되며, 영화관을 경영 해 온 영화사 진진에 따르면 극장의 재개관에 대한 계획은 불투명한 상황이다.
10 아시아
공연을 봤던 샘이 사라지고, 영화를 봤던 나다가 사라집니다. 서울에서 추억은 가슴 속에만 남겨야 하는 것인가 봅니다.
글. 윤희성 nine@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