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재범 손가락에도 금가...‘나가수’ 녹화 재개 여부 19일 이후 결정
임재범 손가락에도 금가...‘나가수’ 녹화 재개 여부 19일 이후 결정
가수 임재범이 급성 맹장염 수술에 이어 팔에 깁스까지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임재범은 16일 오후 5시 경 갑작스러운 복통을 호소해 강남 모 병원에서 급성 맹장염 수술을 받았다. 임재범은 맹장염 수술 뿐 만 아니라 오른쪽 팔 손가락 부근에 금이 간 것이 진찰 결과 밝혀져 깁스까지 한 상태다. 임재범의 소속사 관계자는 “현재 수술 경과는 좋은 편”이라고 전했다. 이어 “다친 팔 부위는 아주 오래 전에 다친 것이다. 그런데 방치해 두고 있었는데 낫지 않고 계속 통증이 있어서 이번에 병원에 간 김에 검사를 받아보니 금이 가 있다는 검사 결과가 나왔다. 그래서 깁스를 하게 된 것”이라고 말했다.

임재범의 맹장염 수술이라는 갑작스러운 사태가 발생하면서 오는 23일 예정된 MBC ‘나는 가수다’는 녹화 일정에 차질이 불가피한 상황. 임재범의 소속사 관계자는 “하차는 생각해본 적 없다. 일단 19~20일 경 의사의 최종 진단이 나와봐야 녹화에 언제 참여할 수 있을지 알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나는 가수다’ 제작진 또한 “녹화 일정보다 가수의 건강이 더 중요하다”는 입장으로 “의사의 진단이 나오는 19일 이후에나 구체적인 입장을 결정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따라서 임재범을 우선 빼고 녹화를 진행할 것인지, 혹은 임재범이 일시적으로라도 하차한 후 재합류하는 방식을 택할 것인지는 아직 결정되지 않은 상황이다.

사진 제공. MBC

글. 김명현 기자 eigh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