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도자료
‘진정성 있는 얼굴’이 어떤 얼굴인지 곧 확인하겠군요. 그룹 빅뱅, 오는 27일 SBS (가제)를 통해 공중파 컴백. 1시간으로 편성된 이번 컴백쇼를 위해 제작진은 아직 공개되지 않은 빅뱅 신곡 연출 및 비밀 유지에 애를 쓰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빅뱅은 새 앨범 마지막 작업 및 25일부터 열리는 콘서트를 준비 중이다.
보도자료
빅뱅, 그리고 새로운 우주가 탄생하다.
배우 이태곤, KBS 사극 에 주연으로 발탁. 그는 후속으로 방영하는 이번 작품에서 주인공인 광개토대왕 역을 맡는다. 한편, 여자 주인공으로는 배우 장신영이 캐스팅되었다.
보도자료
광개토대왕 어머니 역할은 어떨까요. 광개토대왕모.
ADVERTISEMENT
네이트닷컴
훗, 댓글 종결자들은 여기에.
록그룹 라디오헤드, 2007년 < In Rainbows > 발매 이후 4년 만에 8번째 정규 앨범 발매 준비 중. 라디오헤드는 오는 19일(영국시간)부터 온라인을 통해 8번째 앨범 < The King of Limbs >의 앨범 수록곡들을 공개한다. 향후 일정한 기간 동안 그들은 새 앨범을 인터넷 사이트상에서 두 가지 다른 버전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보도자료
세상은 한 결 더 아름다워지고, 한층 더 우울해지겠네요.
브라질 축구선수 호나우두, 은퇴 선언. 그는 15일 새벽(한국시간), ‘축구 선수로서의 은퇴는 마치 내 생애 첫 번째 죽음을 맞이하는 것 같다’는 소감을 남기며 은퇴를 선언했다. 그의 은퇴 결정에 대해 한 때 레알 마드리드에서 함께 활동했던 데이비드 베컴은 ‘정열적이고 축구 역사상 가장 뛰어난 재능을 가진 선수 중 한 명이었다. 함께 레알 마드리드에서 뛸 수 있었던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저희 세대의 영광은 호나우두와 지단의 전성기를 월드컵으로 볼 수 있었다는 겁니다.
ADVERTISEMENT
보도자료
이런 조사는 13일 이후에 했어야죠.
방송인 김구라, 강호동과 유재석 중 유재석이 자신과 좀 더 잘 맞는다고 밝혀. 15일 방송하는 KBS 에 출연한 김구라는 ‘유재석, 강호동 중 한 명과 2 MC를 선다면 누구?’라는 질문에 유재석을 택했다. 그는 ‘나는 유재석과 잘 맞는 것 같다. 유재석 주변도 슬쩍 바꿔 줄 때가 됐다’며 ‘강호동은 부담스럽다. 성격도 세고, 나 역시 세니까 맞지 않을 것 같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질문을 바꿔보죠. 지금 가장 함께 2 MC를 해보고 싶은 사람은?
너흰 아니야.
글. 위근우 eigh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