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도자료
배후는 격리해도 카라는 격리하지 말아주세요. 26일 방송된 SBS , 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 전국시청률 17.6%로 동시간대 1위. MBC 는 15.7%, KBS 는 7.6%를 기록했다.
보도자료
권석장 감독님, 주방 막내가 S본부 가서 사고 쳤대요.
SBS (극본 김은희, 연출 장항준 김영민)의 장항준 감독, 10회 이후 대본 작업에 전념하기로 결정. 이는 처음 16부작으로 기획되었던 작품이 방송 직전 20부작으로 늘어나면서 초기 기획자인 장항준 감독이 스토리에 더 힘을 싣기 위해 내린 결정이다. 11회부터는 , 의 김형식 감독이 합류한다.
10 아시아
요즘 보면 이런 생각이 들죠. 감독님 정말 무서운 사람이네…
ADVERTISEMENT
10 아시아
실은 저도 천재적인 재능이 하나 있는데 방송금지 분야라 어떻게 출전할 방ㅃㅓㅂ이 없네요.
공형진, 2월 7일부터 방송되는 MBC (극본 김운경, 연출 임태우)에 캐스팅. 는 조선조 말엽 가난하지만 선량하게 살아왔던 노비와 거지, 갖바치, 백정 등 소외된 이들의 삶과 사랑을 그린 전통 민중 사극으로 공형진은 주인공 귀동(이상윤)과 함께 포도청에 근무하는 공 포교 역을 맡았다.
10 아시아
공 포교가 순찰 도중 배탈이 났다며 사라지는 밤마다 이마에 바람구멍 난 양반들의 시체는 하나씩 늘어가고…
MBC 방송. 슈퍼주니어, 샤이니, Miss A 등 13팀의 아이돌 그룹 멤버들이 출연해 조용필의 ‘모나리자’, 나미의 ‘인디언 인형처럼’, 소방차의 ‘어젯밤 이야기’ 등 히트곡을 부르며 가창력을 겨룰 예정이다.
10 아시아
고혜미 양이 “트로트 따위” 만 불러주면 채널 고정.
ADVERTISEMENT
보도자료
그럼요. 안 해서 사고치는 게 부끄러운 거죠.
신해철, 지난 26일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에 ‘레깅스 인증 샷’ 공개. 공개된 화보에서 신해철은 화려한 눈 화장에 상의를 탈의하고 퍼 재질의 의상을 두른 채 레깅스를 착용한 모습이다. 신해철은 지난 연말 방송된 KBS ‘남자의 자격’ 송년회 특집에 출연해 여성용 레깅스를 경품으로 받은 뒤 인증 샷을 올리겠다고 선언한 바 있다.
신해철닷컴
햇살 속에서 눈부시게 웃던 오빠의 어린 모습을 전 아직 기억합니다.
오빠는 나의 꿈 속 왕자님이었죠.
지금도 전..그분이 무척 보고 싶어요.
글. 최지은 five@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