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택시> 현빈 편, 프로그램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
현빈 편, 프로그램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 />tvN 현빈 편, 프로그램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 지난 20일 방송된 tvN ‘시크릿 오브 현빈’ 스페셜은 시청률 6.132%(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시청률을 기록했다. 한편 이번 방송은 케이블 채널은 물론 지상파까지 통틀어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보도자료
그리고 그는 택시를 타고 자기 별로 돌아갔다.

Mnet 의 장재인, 다큐멘터리로 첫 지상파 출연. 지난해 방영한 Mnet 에서 TOP4에 들었던 장재인은 22일 방송되는 KBS (가제)를 통해 지상파에 처음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3주 동안의 밀착취재를 통해 로 스타덤에 오른 장재인의 솔직한 심경과 성격, 향후 계획 등에 대해 이야기한다. 장재인은 최근 프로듀서 김형석이 설립한 키위뮤직과 전속계약을 맺었다.
보도자료
가 일으킨 지각변동의 여진은 참 오래가는군요.

배우 한정수, 감기몸살로 응급실 신세져. 현재 KBS 에 출연 중인 한정수는 강추위 속에서 야외 촬영을 하느라 20일 새벽 근육통과 고열을 동반한 감기몸살로 응급실을 찾은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3시간 만에 다시 현장에 복귀해 촬영 분량을 채웠다고 한다.
보도자료
어쩌면 식스팩을 따뜻하게 덮어줄 뱃살이 오히려 건강 몸매일지도… 완쾌를 빕니다.

배우 김수현, 탈진 증세로 응급실 행. 현재 KBS 에 출연 중인 김수현은 일주일 동안 이어진 밤샘 촬영으로 인해 지난 20일 탈진증세를 보여 응급실 신세를 진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에 따르면 김수현은 지난해 여름부터 계속된 트레이닝과 드라마 촬영, 광고 촬영 등 바쁜 일정으로 몸 상태가 좋지 않았다고 한다.
보도자료
꿈을 향해 비상하는 청춘을 연기한다는 것은, 현실에 치인다는 것의 다른 말일까요.

그룹 카라의 멤버 3인, 원 소속사인 DSP미디어와의 협상 가능성 밝혀. 지난 19일 DSP미디어와의 계약 해지를 통보했던 카라의 한승연, 니콜, 강지영은 법률대리인을 통해 DSP미디어로의 복귀도 가능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들 셋의 법률대리인을 맡은 홍명호 변호사는 21일 진행된 기자회견에서 원 소속사로의 복귀 가능성에 대해 ‘그럴 가능성도 있을 수 있다’고 가능성을 열어뒀다. 대신 ‘그러나 그것은 앞서 밝힌 대로 멤버들이 지적하는 문제들이 해결됐을 때 가능하다’면서 ‘멤버들의 능력과 기질에 맞는 전문적인 소속사를 원한다’고 원칙을 밝혔다. 한편 이에 앞서 세 멤버의 부모들은 법률 대리인을 통해 5명의 카라로 활동하고 싶다는 의견을 전했다.
보도자료
아, 요기에 달려던 코멘트를 실수로 위에 달았네요.

배우 지성, 염정아, MBC 에 캐스팅. 후속으로 방영하는 이번 드라마에서 지성은 불우한 어린 시절을 극복하고 사시, 행시, 외시를 통과한 유능한 검사 한지훈 역을, 염정아는 여러 역경을 딛고 재벌 총수 자리에 오르는 김인숙 역을 맡았다.
보도자료
둘 중 대한민국의 진짜 로열패밀리가 누군지는 를 보면 알 수 있습니다.

가수 겸 배우 이승기, 광고모델 호감도 부문 1위에 올라. 한국CM전략연구소가 조사한 TV CM 소비자호감도 12월 동향 조사에서 이승기는 광고모델 호감도 부문에서 11.77퍼센트의 지지를 받으며 6개월째 1위를 차지했다. 이번 조사에서 2위는 신민아, 3위는 원빈, 4위는 고현정이 차지했다.
보도자료
오늘의 속담 – 이승기가 광고하면 양잿물도 먹는다.

배우 이문식, 술 마시다 유치장에서 취조 받은 사연 공개. 지난 20일 방송된 KBS 에 출연한 이문식은 ‘예전에 술을 마시고 정신을 차려보니 유치장에서 취조를 받고 있었다’고 말했다. 그는 자신이 어쩌다 유치장에 왔는지 기억이 나지 않아 경찰관에게 물어보면 ‘왜 지금까지 잘 이야기하다 딴 소리냐’는 호통을 들었다고 고백했다. 그는 이 외에도 술에 취해 마을버스 정류장의 벤치를 자기 집 앞까지 가져왔던 사연도 이야기했다.
보도자료
잊은 줄 알았는데, 그렇게 또 바보 같이 나도 모르게 이곳에…

글. 위근우 e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