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30번째 일본 싱글 <토키오토메테>로 오리콘 싱글부문 주간차트 1위 차지.
로 오리콘 싱글부문 주간차트 1위 차지." />동방신기, 30번째 일본 싱글 로 오리콘 싱글부문 주간차트 1위 차지. 현재 동방신기는 앨범 주간차트에서도 < TVXQ 논스톱 리믹스 VOL.2 >를 3위에 올려 놓으며 싱글과 앨범 모두 동시에 톱3에 올랐다. 오리콘 차트에서 해외가수가 앨범과 싱글 모두 톱3에 동시에 오른 건 1995년 머라이어 캐리 이후 15년 3개월만이다.
보도자료
축하합니다! 그런데 왜 ‘해외가수’라는 표현이 우리나라 팬에게도 해당되는 느낌일까요.

KBS , 첫 회 시청률 15.8%(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로 수목드라마 1위 기록. 역시 같은 날 시작한 MBC 과 SBS 는 각각 12.5%와 8%를 기록했다.
보도자료
문근영의 머리카락이 풀렸을 때 ‘가슴을 데인 것처럼 눈물에 베인 것처럼’이라는 환청이 BGM으로 들린 1人.

배우 박기웅, MBC 새 일일드라마 에 캐스팅. KBS 에서 섬뜩한 ‘그 분’을 연기하며 주목을 받은 그는 에선 뉴욕 유학길에 올랐지만 등록금으로 세계 여행을 다니다 우즈베키스탄 미녀 유학생(구잘)을 만나 사랑에 빠져 아이까지 만들어 귀국하는 철부지 한강민을 연기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집안의 반대를 무릅쓰고 결혼식 입맞춤을 하는 감동적 장면에서 신부에게 “어이, 어이, 냄새나, 가까이 오지 마”라며 웃는 ‘그 분’을 상상해 버린…

故 장국영의 작품 중 국내 영화팬들이 가장 다시 보고 싶은 영화로 이 뽑혀. 영화 예매 사이트 맥스무비가 2003년 4월 1일에 운명을 달리한 故 장국영의 사망 7주기를 맞아 진행한 설문조사에서 3347명의 네티즌 중 48.9%인 1638명이 을 선택했다.
보도자료
한 사람을 세상을 떠나고 한 사람은 속세를 떠났군요. 술 생각나는 하루예요.

배우 김태희와 방송인 백지연, 같은 안과병원을 상대로 고소장 제출. 지난달 31일 검찰에 따르면 이들은 지난 23일 자신들의 사진을 병원 홈페이지에 무단으로 게재한 강남구 모 안과 병원장을 서울중앙지검에 고발했다. 혐의는 의료법 위반과 저작권 위반, 사기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담당 변호사는 아래 기사를 봅니다.

가수 박기영, 오는 5월 1일 결혼. 박기영은 2004년, 전 소속사와 법적 분쟁에 휘말렸을 때 변호를 맡아 인연을 맺게 된 한 살 연상의 변호사 이 모 씨와 결혼식을 올린다. 독실한 기독교인인 두 사람은 같은 교회를 다니며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제가 연애를 못하는 건 법원과 교회를 다니지 않아서라고 믿겠습니다.

배우 김상경, KBS 새 월화드라마 주인공으로 캐스팅. 김상경은 후속작인 에서 특전사 출신의 NIA(National Intelligence Agency) 정보요원 고진혁으로 등장한다. 고진혁은 겉으로는 완벽한 엘리트지만 일상에서는 허술한 건어물남 캐릭터로 그려질 예정이다.
보도자료
맥주에 건어물은 깔깔이를 입고 먹어야 제 맛.

김수현 작가, 자신의 트위터에 SBS 에 대한 호평 남겨. 그는 트위터를 통해 “ 보고 있어요. 가당찮게 컬러풀한 한복이 날 끔찍하게 했지만 그래도 순수하고, 점잖고, 진지한 대본이 괜찮아 의상은 포기하고 챙겨보네요, 근데 말이에요. 왜 이 드라마를 많이 안 보죠?”라고 에 대한 의견을 밝혔다.
김수현 트위터
그 물음에 대한 심도 있는 대담을 와 진행하시는 건 어떨까요.

이경규, 2010년부터 인생철학이 사랑과 배려로 바뀌었다고 밝혀. tvN 에 출연한 그는 이와 같이 밝히며, 그래도 가끔 욱할 때가 있지 않느냐는 MC 공형진의 질문에는 “혼자 있을 때 욕을 많이 하면서 푼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왠지 방송을 보던 김봉창 씨 귀가 가려웠을 것 같네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 문화 기술 연구개발 활성화를 위한 기업 및 비영리 협회 지원 프로젝트에 웹진 포함시켜. 관계자는 “정보의 홍수 안에서 변별력 있는 수준 높은 인터넷 콘텐츠를 위해 를 비롯한 몇 개 매체를 지원할 것”이라 밝혔다.
10 아시아
아, 젠장 꿈.

글. 위근우 eight@10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