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아바타>, 전 세계 흥행 수입 18억 5890만 달러 기록하며 역대 흥행 1위 등극. 기존 1위 작품이었던 <타이타닉>은 18억 4000만 달러의 수입을 기록한 바 있다.
10 아시아
제임스 카메론은 오늘 밤 옥상에 올라가서 두 팔을 벌리고 또 한 번 이렇게 외치겠지요. “I`m the king of the world!!!!!!!”

클린트 이스트우드, 미국 여론조사회사 해리스가 지난해 12월에 실시한 성인 2276명 대상의 온라인 설문조사 결과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화스타로 선정. 2위는 조니 뎁, 3위는 덴젤 워싱턴으로 집계.
할리우드리포트
그 세 명을 모아서 <추노 :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USA>를 찍는다면 <아바타>의 자리를 위협할 수 있을지도……..

MBC 드라마국, 2011년 봄 이후 방영을 목표로 백제 건국 일화를 그린 창사 50주년 기념 드라마 50부작 <온조비류> 제작 착수. <주몽>을 기획한 정운현 CP가 제작 지휘를 하고 있으며 소서노의 두 아들인 비류와 온조가 백제를 건국하는 과정을 그릴 예정.
보도자료
됐고, 소년 둘이 등장한다면 무조건 유승호 – 이현우!

김제동, 신종플루 확진 판정으로 녹화 불참하는 유세윤 대신해 27일 녹화하는 MBC <황금어장> ‘무릎 팍 도사’ 출연. 27일 녹화분의 게스트는 SK 와이번스의 이만수 코치이며 김제동은 이만수 코치와의 친분으로 출연을 결심 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10 아시아
건방진 프로필이 이번만큼은 애잔하게 들릴 것 같은 이 느낌적인 느낌!

에픽하이와 f(x), 프랑스 칸느 마르티네즈 호텔에서 열린 ‘국제음악전시회 미뎀(MIDEM) 2010’에서 쇼케이스 가진 후 귀국. 행사 후 f(x)는 스웨덴을 비롯한 유럽 관계자들의 관심을 모았고, 에픽하이는 미국의 힙합 레이블로부터 곡 작업 제의를 받았다.
한국콘텐츠진흥원
외국인들이 본 한국 음악 시장은 어쩌면 : 알고 싶은 게 매일 너무나 넘쳐- 느껴봐야 할 것 또한 넘쳐-

싸이, 공군 17전투비행단에서 열린 <위문열차> 출연료 전액을 해당 부대에 기부. 싸이는 이전에도 자신이 근무했던 사단을 방문해 장병들에게 간식 선물을 전달한 적 있으며, 앞으로도 군 관련 행사 출연료는 전액 기부할 것으로 입장을 밝혔다.
10 아시아
미우나 고우나 정 때문에 그러시나 봅니다.

31일 일본에서 개최되는 ‘빌보드 재팬 뮤직 어워드 2009’, ‘K-pop New Artist of the Year 2009’의 수상자로 애프터스쿨 선정. 올해 신설된 ‘빌보드 재팬 뮤직 어워드’는 B`Z, EXILE, 보아 등을 주요 부문 수상자로 선정 했으며 후지 TV를 통해 생방송될 예정.
보도자료
일본이 징병제 국가였다면 이참에 휩쓸고 오는 건데……. 크흑

타이거 JK, 28일 방송되는 MBC <지붕 뚫고 하이킥>에 카메오 출연. 광수의 절친한 형이자 멘토로 등장한 타이거 JK는 “연기해보니까 너무 어렵다. 배우들이 너무 존경스럽다. 난 아무래도 노래가 적성인 것 같다”라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보도자료
에이, 래퍼들이 은근히 연기 잘하는 건 세계적으로 입증된 사실이잖아 yo!

루시드 폴, 인터뷰를 통해 “나는 내 목소리를 되게 싫어하는 편이다. 분명 어떤 장점이, 다른 이가 못 가진 게 있겠지만 그만큼 핸디캡도 크다”라고 발언
10 아시아
응? 이상한 겸손의 폴이군요.

tvN <막돼먹은 영애씨>, 29일 케이블 드라마 최초 100번째 에피소드 방송. 6시즌 16화에 해당하는 100회 방송에서는 지원의 결혼식에 참석한 영애의 이야기가 전파를 탄다.
보도자료
영애씨, 응당 200회까지 함께 가는 거죠?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