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 지난 11일 오후 4시경 SBS <일요일이 좋다>의 ‘패밀리가 떴다’ 촬영을 마치고 서울로 가던 중 경기도 평택 부근 도로에서 타고 있던 차량이 중앙 가드레일을 들이받는 사고 당해. 대성은 이 사고로 코가 부러지고 척추가 다치는 등 큰 부상을 입었다. 이에 대해 병원 관계자들은 “코뼈는 붓기가 빠지는 대로 수술을 받아야 한다. 척추의 경우 수술은 필요하지 않지만 약 2주 이상 절대 안정을 취해야 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대성은 출연이 예정됐던 뮤지컬 <샤우팅>의 스케줄을 취소했다.
보도자료
부디 쾌유를 빕니다. 늘 웃는 사람이 이런 일을 당했다니 마음이 더 쓰리네요.

SM엔터테인먼트, 지난 4일과 5일 한국특허정보원에 동방신기, 소녀시대, 소시, GIRL’S GENERATION, 小女時代, 슈퍼주니어, 슈주, super junior 등의 이름으로 총 64개 부문에 상표 출원을 신청한 것으로 알려져. 지난 11일 한국특허정보원 특허정보검색서비스(KIPRIS)에 따르면 SM엔터테인먼트는 5일 한글 동방신기로 의류, 신발, 가방, 문방구 용품 등 각종 품목들에 대해 총 4건의 상표를 출원했다고.
보도자료
혹시 ㄷㅂㅅㄱ도 등록 했을까요? (………..)

마이클 잭슨의 주치의인 콘래드 머리, 자신의 병원 인근의 약국에서 마취제인 프로포폴을 구입한 것으로 밝혀져. AP통신은 마이클 잭슨의 사망원인을 수사 중인 美 당국이 지난 11일 마이클 잭슨의 주치의가 병원을 운영해온 라스베이거스 지역에 있는 한 약국을 압수수색, 콘래드 머리가 강력한 마취제인 프로포폴을 합법적으로 사들였다는 증거를 발견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자료
LA에서는 아직도 온갖 잡지에서 마이클 잭슨 특집판이 나오고 있더군요……

손석희 성신여대 교수, 시사주간지 <시사IN>이 창간 100호를 맞아 미디어리서치에 의뢰해 지난달 31일부터 지난 1일까지 전국의 만 19세 이상 성인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여론 조사에서 21.0%의 지지로 가장 신뢰받는 언론인으로 뽑혀. 이어 엄기영 MBC 사장(3.4%), 이금희 전 아나운서(2.0%), 김주하 MBC <뉴스24> 앵커(1.4%) 등이 이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보도자료
뭐랄까… 조용필이 한창일 때 인기 가수 투표를 할 필요가 없었던 것과 비슷한 기분이군요. ^^;

이병헌, 미국의 영화DB 사이트 IMDB.com에 검색순위 30위로 상승. 이는 이병헌이 최근 출연한 영화 <지.아이.조: 전쟁의 서막>이 헐리웃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이병헌에 대한 관심이 급상승했기 때문이라고. 이병헌은 최근까지 이 사이트에서 검색순위가 1000위권 안이었다. 또한 이병헌은 지난 7일 미국 MTV에서 <지.아이.조: 전쟁의 서막>에서 가장 주목받을 예비 스타로 선정되기도 했다. <지.아이.조: 전쟁의 서막>는 지난 7일 미국 개봉 후 3일간 5620만 달러의 수익을 기록했다.
보도자료
이런 인생 : 데뷔하자마자 스타덤, 20년 가까이 톱스타, 한류스타, 연기력도 인정받음. 헐리웃 진출해 출연 영화 박스오피스 1위. 지구 정복. (응?)

정형돈, 최근 자신의 신분을 감춘 가수 ‘이름 없는 얼굴’의 타이틀곡 ‘제목 없음’의 뮤직비디오에 출연. 여기서 정형돈은 멜로 연기를 한다고.
보도자료
이런 인생 2 : 못 웃긴다고 구박 받지만 인기 예능 프로그램 고정. 여자들에게 인기 없다고 하소연 하지만 곧 결혼. 이제는 뮤직비디오에서 멜로 연기까지. (….)

정우성, 지난 6일 방송된 일본 후지TV <톤네루즈-쿠와즈키라이 왕결정전>에 출연해 게스트가 싫어하는 음식을 맞추는 코너에서 영어로 ‘Kimuchi chige’(기무치 찌게)라고 표기한 것에 대해 인정. 정우성은 “그 답안은 내가 쓴 것이 맞다. 변명이 필요 없겠지만 당시 프로그램 측에서 제공한 4개의 일본식 표기 답안 중 하나를 그대로 옮겨 적는 어이없는 실수였다. 모든 것이 나의 실수로 야기됐으며 이에 대한 질타가 있으면 기꺼이 받을 것이다. 프로그램 진행에서 관계자의 실수는 없었다”고 밝혔다. 정우성 측은 논란이 일자 정우성이 답변을 직접 적은 것이 아니라고 해 비난을 받기도 했다.
보도자료
어이없는 일은 누구나 저지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인정 하느냐 안하느냐에서 차이가 생기죠.

MBC <선덕여왕>, 지난 11일 TNS미디어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39.5%로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 SBS <드림>은 6.0%, KBS <2009 전설의 고향>은 6.8% 기록.
보도자료
<선덕여왕> 시즌 2 시작.

탤런트 황수정 교제설 부인. 황수정 측은 최근 자신이 전기 관련 개인 사업을 하는 모씨와 교제중이라는 보도에 대해 “오랫동안 친분을 가지고 만나온 사이다. 친한 친구 사이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라고 밝혔다.
보도자료
‘친한 친구 사이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는 야구로 치면 시속 160km의 공을 바깥쪽 낮게 정확하게 꽂아 넣는 스킬 같은 건가요?;;

도박 혐의를 받고 있는 개그맨 K씨, 현재 출연중인 프로그램 잠정 중단. K씨 측은 12일 “K씨가 출연 중인 개그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기로 했다. 경찰 수사의 결론이 나지 않은 상황이지만 이런 일에 이름이 거론된 것 자체가 잘못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다음 주에 ‘그’ 코너가 없어지면 정말 그분으로 확인되는 건가요;;;;

글. 강명석 (two@10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