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 김성은과 축구선수 정조국 오는 12월 결혼. 김성은의 소속사 측은 23일 “12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12일을 결혼 날짜로 염두에 둔 것은 사실이지만 아직 날짜가 확정된 것은 아니다. 두 사람과 양가 부모님이 상의해 결혼 날짜를 결정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보도자료
축하합니다!! 여성분들, 그래도 박지성은 아직 품절 아니에요!!!

교제 중인 전진과 이시영, 24일로 알려진 기자회견 취소. 23일 전진 측은 “열애설과 관련해 기자회견을 한다고 알려졌으나 이는 확정되지 않았던 일이 앞서 보도된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들은 현재 MBC측과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우리 결혼했어요’에 다시 출연하는 문제를 상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신화창조를 두 번 죽이는 캐스팅이군요 (….)

MBC <선덕여왕>, 지난 22일 TNS미디어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28.1% 기록. KBS <결혼 못하는 남자>는 8.5%, SBS <자명고>는 7.3% 기록. <선덕여왕>은 23일부터 성인 연기자들이 출연했다.
보도자료
덕만이가 크면서 좀 과도하게 다이어트를 한 거 같더라구요. 김유신은 고된 훈련으로 피부가 좀 푸석푸석해지고.;;

주지훈, 23일 서울 서초동 중앙지방법원 제27형사부의 심리로 진행된 공판에서 징역 6개월과 집행유예 1년, 사회봉사 12시간, 추징금 36만원 선고 받아. 법원은 “엑스터시와 케타민 등을 2회 투약한 것의 죄질이 가볍지 않다. 그러나 범죄 사실이 없고 약을 이미 1년 2개월 전에 사용한 후 최근에는 사용하지 않은 점, 또 모든 사실을 자백했고 현재는 깊이 반성하고 있는 점을 유리한 정상으로 참작했다”고 판결 이유를 밝혔다. 이에 따라 주지훈은 상근예비역으로 입대가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입대하면 정말 시간을 ‘죽이는’ 게 뭔지 알게 될 겁니다.

현재 축구선수 이호와 결혼설이 있는 양은지, 베이비복스 탈퇴한 것으로 알려져. 또한 베이비복스의 다른 멤버들도 활동을 중단한 것으로 알려졌다. 베이비복스의 소속사 DR뮤직 측은 “양은지가 베이비복스를 탈퇴했고, 나머지 멤버들도 베이비복스로 활동하지 않는다. 하지만 베이비복스가 해체했다고 말하기는 어렵다. 새로운 멤버를 구성해서 베이비복스가 나올 수도 있다”고 밝혔다. 베이비복스의 멤버들은 지난해 10월부터 소속사와 갈등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문제는 베복하면 여전히 윤은혜와 간미연이 생각난다는 거겠죠.

SBS <시티홀>에 출연 중인 김선아, 과로로 실신. 김선아는 과로와 복통 증세 등으로 병원에 입원, 22일 촬영을 취소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선아의 소속사측은 “현재 몸 상태가 많이 회복돼 23일 촬영에는 합류할 것”이라고 밝혔다.
보도자료
어쩐지 그 바쁜 시정 보면서 연애를 너무 무리하게 한다 싶었어요. -_-

김정훈 주연의 영화 <카페, 서울>의 메이킹 DVD, 일본 오리콘 데일리 차트 DVD 영화 1위, DVD 종합 3위 차지. 23일 김정훈 측 관계자는 “김정훈이 군복무 중임에도 그가 주연한 영화가 일본에서 큰 반응을 얻고 있다. 차트에 오른 이번 DVD가 본편이 아닌 서울 촬영 에피소드와 인터뷰, 한국 매력을 담은 메이킹 영상 DVD라는데 큰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그래봤자 그는 지금 군대에 있죠………………………………… 이래봤자 제 열폭이군요. ㅜ.ㅜ

김민종, 23일 SBS <좋은 아침>에 출연해 최근 장윤정과 노홍철의 교제에 대해 “장윤정 씨와 노홍철 씨의 열애 사실을 전혀 몰랐지만 지금도 (장윤정 씨와)안부 전화와 문자를 주고받는 좋은 선후배 사이다. 예쁘게 사랑을 쌓고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다. 섭섭한 게 있다면 두 분이 사귀는 건 좋은데 왜 이렇게 빨리 기사화 해 나를 이렇게 또 외로운 남자로 만드셨나 모르겠다. 장윤정 씨가 임자 있는 여자가 되니 나를 안타깝게 보는 분들이 참 많더라. 그런 거 아니니 안쓰럽게 생각지 마시라”고 말해.
보도자료
혼자 고기만 구워먹지 않으면 되죠 뭐 (……..)

그룹 소녀시대와 슈퍼주니어, 24일 MBC <음악여행 라라라>에 함께 출연. 이들은 서로의 히트곡인 ‘Gee’와 ‘Sorry Sorry’를 바꿔 부르는 것을 비롯, 멤버 중 써니와 성민이 함께 ‘Falling Slowly’를 부를 예정이라고.
보도자료
<유희열의 스케치북> : 2PM과 샤이니의 ‘미녀와 야수’
<김정은의 초콜릿> : 2NE1과 포미닛의 ‘좀 놀아본 동생들’

MBC <놀러와>, 지난 22일 TNS미디어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14.8% 기록. SBS <야심만만>은 9.4%, KBS <미녀들의 수다>는 7.2% 기록.
보도자료
요즘에는 셋 중에 <놀러와>만 살아서 꿈틀대는 것 같기도…

글. 강명석 (two@10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