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성훈, 일본의 모델 야노 시호(33)와 결혼. 추성훈은 지난 10일 자신의 홈페이지를 통해 “야노 시호와 결혼하기로 했다. 두 사람 모두 부족하지만 서로 배려하고 신뢰하는 마음으로 열심히 살 것”이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이미 법적으로 혼인 신고를 마친 상태라고.

보도자료

축하합니다. 누구도 이의를 제기할 수 없는 포스만발 커플이군요!

브리트니 스피어스, 오는 17일 보아가 미국에서 발매하는 앨범 < BoA >의 수록곡 ‘Look Who`s Talking’에 벨 미셀 린, 칼슨 크리스천 라스, 윈버그 폰터스 요한 등의 뮤지션들과 함께 이 곡의 작사·작곡에 참여. 또한 보아의 새 앨범에는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Toxic’ 등을 작업한 블러디 샤이 앤 아방이 참여했다고.

보도자료

이 기회에 브리트니 스피어스에게 ‘미국인들이 좋아하는 비음내는 법’도 배우면… ^^;;;

심형래가 대표로 있는 영화사 영구아트 사기 혐의로 피소. 11일 코스피 상장업체인 S업체에 따르면, 이 업체는 영구아트의 지분을 사들이는 방식으로 40억 원을 빌려줬지만, 지금까지 40억 원 중 20억 원을 갚지 않은 상태라고. S업체 관계자는 “영구아트가 2008년 12월31일까지 변제하겠다고 했는데 아직까지 변제하지 않고 있어 소송을 제기하게 됐다. 당시 영구아트는 이 기간까지 변제하지 못하면 민형사상 책임을 지겠다는 조건도 내걸었다”라고 밝혔다.

보도자료

<디워>로 벌었다는 1억 달러는 CG로 만든 건가요…. ;;;

SBS <바람의 화원>에 출연했던 문채원, SBS <인생은 아름다워> 출연. 문채원은 어린 시절부터 아버지처럼 든든했던 남자 선우환(이승기 분)을 사랑하다 고은성(한효주 분)의 등장으로 삼각관계가 되는 역할이라고.

보도자료

이러다 문채원은 한효주와 사랑에 빠지…. 응? (<바람의 화원>의 기억이 아직도;;;)

김래원-최송현, 최근 자신들의 교제설에 대해 부인. 이들의 소속사인 블레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둘 다 집이 한남동이고, 성당도 같은 곳을 다닌다. 또 매니저들도 함께 대동하고 간다. 함께 어울리는 장면이 많다 보니 오해받은 것 같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원래 김래원이 드라마에서 편하게 지내다 어느덧 사귀는 게 특기였… ^^;;;

MBC <에덴의 동쪽>, 지난 10일 최종회 TNS미디어 코리아기준 전국 시청률 30.1% 기록. <에덴의 동쪽>은 지난 9일 WBC 야구 중계 관계로 이 날 2회 연속 방송했다. KBS <꽃보다 남자>는 26.6%, SBS <왕녀 자명고>는 4.2% 기록.

보도자료

<왕녀 자명고>는 스페셜 보면 드라마 다 본 것 같아서 그랬던 건지도;;

MBC <명랑히어로> 폐지될 것으로 알려져. <명랑히어로>의 한 관계자는 “최근 폐지 소식을 들었다. 촬영 분량이 2~3편 정도 더 남아있고 이후 촬영 스케줄은 잡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 시간대에는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세바퀴’가 편성될 예정이라고.

보도자료

그러니까 시사 토크로 갔어야 했다고!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이하늬, 최근 자신과 가수 이현우의 처남과의 교제설에 대해 부인. 이하니의 소속사 측은 이하늬가 동갑내기 금융인과 교제중이라는 보도에 대해 “데뷔 전부터 사귄 것은 맞지만 지난해 8월 헤어져 지금은 좋은 친구 사이일 뿐이다. 최근 이현우 씨가 결혼을 하며 두 사람의 관계가 다시 이슈가 된 것 같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기사도 막 지르면 신용불량 안 되나요?

손호영, 연기자 연미주와 교제설에 대해 부인. 손호영의 한 관계자는 “연미주가 손호영을 비롯해 김태우 등과 친하게 지내고 있다. 최근 몇 번 다같이 놀러갔다가 연예관계자들 눈에 띈 것 같다. 그러나 그 이상의 관계는 아닌 것으로 안다”고 밝혔다. 연미주 측 역시 “아직 사귀는 사이인지는 모르겠지만, 친한 오빠 동생으로 지내는 것 같다”고 입장을 밝혔다.

보도자료

아직 WBC 2라운드도 안 해서 기사거리가 없으시죠? 도움상회가 월 29,900원에 묻지도 않고 따지지도 않는 교제설 기사를 만들어 드립니다.

소녀시대 티파니, 지난 10일 KBS <상상플러스>에서 “얼마 전 아는 분을 통해 군대에서 사인 부탁이 들어온 적이 있었는데 사인의 주인공이 바로 천정명이었다. 그리고 같은 회사의 소속 연예인이 영화 <쌍화점>에 출연 했는데 조인성도 사인을 부탁했었다”고 말해.

보도자료

그들도 군대 생활 편하게 하고 싶겠죠 (…)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