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TV텐 영상취재팀]
한 주간 가장 뜨거웠던 뉴스를 댓글로 알아보는 개그맨 황영진의 ‘텐아시아 댓글 뉴스’.

텐아시아 ‘댓글 뉴스’가 엑소 첸의 결혼에 관한 네티즌의 반응을 살펴봤다.
첸은 지난 13일 팬클럽 앱 리슨에 자신의 손편지를 올리며 결혼을 발표했다. 또한 여자친구의 임신 사실과 함께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로써 첸은 엑소 멤버 중 처음으로 유부남이자 애아빠가 됐다. 정상급 아이돌의 갑작스러운 결혼·임신 소식은 국내를 넘어 전 세계적으로 큰 관심을 받았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이날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첸이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됐다”면서 “신부는 비연예인으로, 결혼식은 양가 가족들만 참석해 경건하게 치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가족들의 의사에 따라 결혼식 및 결혼과 관련된 모든 사항은 비공개로 진행된다”고 덧붙였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축하해요! 팬들을 위해서라도 멋진 아빠 되시길!” “이제 엑소는 애아빠 보유 아이돌 그룹이다!” “나이 먹을 만큼 먹은 남녀가 사랑해서 결혼하겠다는데 웬 난리냐? 축하해요. 첸!” “용기 있는 분이네! 쉽지 않았을 텐데…결혼 축하해요!” “팬들 속상한 거야 당연한 거지만…어려운 결정 존중하고 응원할게요!” 등 축하의 메시지를 보냈다.

그러나 일부 누리꾼들은 당황스럽다는 반응과 함께 불편한 기색을 내비쳤다. 또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등의 출연을 언급하기도 했다.
[댓글 뉴스] 엑소 첸, '슈퍼맨이 돌아왔다'로 컴백할까
TV텐 영상취재팀 tenpla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