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창기 기자]
라이프타임 채널 새 예능 ‘내 쌤은 동년배’에 MC로 출연하는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 /사진제공=에이앤이 네트웍스 코리아
라이프타임 채널 새 예능 ‘내 쌤은 동년배’에 MC로 출연하는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 /사진제공=에이앤이 네트웍스 코리아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이 단독 MC에 처음 도전한다. 라이프타임 채널 새 예능프로그램 ‘내 쌤은 동년배’를 통해서다.

‘내 쌤은 동년배’는 아이돌과는 거리가 먼 UFC 파이터 김동현이 현직 아이돌에 있는 특급 선생님들께 댄스, 노래, 개인기 등 다양한 아이돌 스킬을 트레이닝 받는 리얼리티 웹 예능이다. 이에 김동현과 친분을 자랑하는 김희철을 포함한 슈퍼주니어와 AB6IX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첫 단독 MC를 맡은 김동현은 화려한 라인업의 아이돌들을 선생님으로 모시고 새로운 재능 발굴에 도전한다. 격투기 전문가지만 몸치인 김동현이 자신도 몰랐던 아이돌로서의 새로운 재능을 찾을 수 있을지 의문이다. 아이돌 과외 선생님들의 아이돌 필수 스킬 과외로 확인할 수 있는 프로페셔널한 매력도 관전 포인트다. 칼군무부터 방송 카메라 테스트, 엔딩 요정 등 미처 상상하지 못했던 아이돌들만의 특급 비결이 밝혀진다.

특히 피키캐스트 웹 예능 ‘엄마가 잠든 후에’의 제작진 일부가 라이프타임 채널이 운영하는 에이앤이 네트웍스의 디지털 스튜디오로 자리를 옮긴 뒤 제작하는 차기 ‘아이돌 예능’이라는 점에서 업계의 관심이 집중된다. ‘엄마가 잠든 후에’는 누적 조회 수 1억 뷰에 이어 3년간 트와이스, ITZY, 비투비, 마마무 등 총 50팀 이상의 아이돌이 출연하는 등 엄청난 기록을 세운 디지털 예능프로그램으로 유명해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내 쌤은 동년배’는 오는 22일 처음 공개된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