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가수 겸 배우 최시원./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가수 겸 배우 최시원./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가수 겸 배우 최시원은 지난 6일 오후 7시(현지 시간) 태국 방콕에 위치한 KBank Siam Pic-Ganesha Theatre에서 ‘「My Fellow Citizens」 Drama Fanmeeting with Choi Siwon in Bangkok’(‘국민 여러분’ 드라마 팬미팅 위드 최시원 인 방콕)을 개최했다.

이번 팬미팅은 최시원이 베테랑 사기꾼 양정국 역으로 출연한 드라마 ‘국민 여러분’에 대한 현지 팬들의 높은 관심으로 열린 공연이었다. 또 태국에서 펼쳐진 첫 번째 단독 팬미팅이기도 했다.

이번 팬미팅에서 최시원은 드라마 ‘국민 여러분’의 촬영 현장 및 NG 영상을 공개하고 비하인드 이야기를 자세히 들려줬다. 드라마 속 명대사와 액션 연기까지 무대에서 재연해내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또한 최시원은 John Mayer의 ‘Gravity’와 Howie Day의 ‘Collide’를 감미롭게 부르기도 했다. ‘표정 부자’라는 별명을 갖고 있는 최시원의 스틸 컷 속 다양한 표정을 똑같이 따라 하는 관객을 뽑는 코너와 최시원과 팬들이 같은 동작을 해야 성공하는 게임도 선보였다.

최시원은 공연을 마무리한 후 참석자들과 하이터치 이벤트도 열었다.

최시원은 오는 12일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아시아 가수 최초로 개최되는 슈퍼주니어의 단독 콘서트 ‘SUPER JUNIOR WORLD TOUR “SUPER SHOW 7S” in JEDDAH’에 참여할 예정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