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기자]
‘MBC PICK x 이몽 완전정복’/사진제공=MBC
‘MBC PICK x 이몽 완전정복’/사진제공=MBC
오늘(11일) MBC 드라마 ‘이몽'(연출 윤상호, 극본 조규원)을 10분 만에 요약해주는 ‘MBC PICK X 이몽 완전정복’이 방송된다.

이날 오후 8시 50분 방송되는 ‘MBC PICK X 이몽 완전정복’은 ‘이몽’에서 의열단원 차정임 역을 맡은 배우 박하나의 소개로 펼쳐진다. ‘이몽’ 1~4부의 중심스토리와, 이후 방송의 관전 포인트를 짚어본다.

특히, 이번 시간에서는 지난 1~4회 방송 중 다시 확인해야 할 중요한 장면들을 꼼꼼하게 살펴본다. 이영진 (이요원), 김원봉(유지태), 후쿠다(임주환), 미키(남규리) 등 주연 배우들은 물론, 이들을 둘러싼 영진의 양부 히로시(이해영), 영진과 원봉을 쫓는 조선계 형사 마쓰우라(허성태), 의열단원 김남옥(조복래) 등 각 캐릭터의 숨겨진 사연도 확인한다. 역사를 배경으로 한 드라마의 특성상 어렵게 다가갈 수 있는 드라마의 요소들을 정리해 ‘이몽’을 보다 즐겁게 시청할 수 있는 팁을 전하겠다는 각오다.

‘MBC PICK’은 MBC가 엄선한 기대작과 시청자가 주목한 화제작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3·1 운동과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맞는 뜻깊은 올해 MBC 야심차게 선보인 특별기획 드라마 ‘이몽’ ‘사임당 빛의 일기’ ‘태왕사신기’ 등을 연출한 윤상호 감독, ‘아이리스’ 시리즈를 집필한 조규원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본 방송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